[이뉴스투데이 = 김은경 기자] 파리바게뜨는 지난 1년 동안 받은 고객사랑에 보답하고자 12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한 달 동안 7가지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고객들이 가장 구입을 많이 하는 파리바게뜨 제품이 식빵인 만큼 '인기식빵 3+1'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파리바게뜨 인기식빵 3개를 구입하면, '먹으면 먹을수록 순수秀담백' 식빵을 증정한다. 
 
해피포인트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영수증 쿠폰을 발급받아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그대로토스트, 우유식빵, 옥수수식빵, 먹으면 먹을수록 순수秀담백, 호두를 더한 호밀식빵이 인기식빵 5종에 해당된다.
 
크리스마세 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벤트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크리스마스 제품을 카카오톡 기스티쇼로 구매할 경우 추첨을 통해 5만 명에게 '먹으면 먹을수록 순수秀담백' 식빵을 증정한다.
 
또한 2만원이상 제품 구매 시 추가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아이패드 미니를 제공한다. 오는 25일까지 진행하며 크리스마스 제품은 크리스마스캐롤 초코, 구겔호프 초코, 딸기가 좋아 요거트 등 케이크류 20여 종이다.
 
이 밖에 파리바게뜨 매장에서는 하루 3시간씩 인기도넛 3종을 20% 특가에 판매하는 'Happy Hour' 이벤트와 아메리카노를 1000원에 판매하는 '커피 1천원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가지 진행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