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야쿠르트의 '7even 가족사랑 힐링 캠프' 진행 모습.

 
[이뉴스투데이 = 김봉연·김은경 기자] 대선이 한 달도 안 남은 시점,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몸은 더욱 움 추려 들고 매일 들려오는 경제불황, 물가상승 소식에 몸과 마음은 더욱 움츠러든다. 하지만 이렇게 우울한 일상을 한 방에 날려 버리는 다양한 이벤트가 있어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어떤 브랜드에서는 사시사철 여름이 지속되는 따뜻한 나라로의 여행을, 어떤 브랜드에서는 일상의 스트레스를 치유해주는 힐링캠프를 진행 중이다.

◇ 추운 겨울, 따뜻한 여름 나라로의 여행

그 어느 때보다 강 추위가 예상되는 이번 겨울, 일년 내내 따뜻한 날씨만 있는 ‘여름 나라’로 떠나는 이벤트가 있다. CJ제일제당의 '헛개 컨디션'은 웹사이트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헛개 컨디션 마시고 사이판 가자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이번 행사는 제품에 있는 번호를 입력한 후 웹사이트와 모바일 페이지에서 즉석 당첨을 확인 할 수 있는 구매 인증 이벤트로,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1등 3명에게는 싸이판 여행권을, 2등은 2000명에게는 CGV 영화관람권을, 3등 1만 5000명에게는 헛개컨디션을 제공한다.

크록스 코리아는 오는 12월 31일까지 '도전 크록스 패셔니스타!' 이벤트를 실시한다. '뉴 크록스 뉴 유(New crocs New You)'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크록스 신발을 신고 촬영한 베스트 컷을 크록스 코리아 페이스북에 올리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7일, 2013년 1월 4일에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당첨자 3명에게 필리핀 세부 항공권 2매씩을 제공한다.

롯데리아가 해외체험여행 시리즈의 5탄인 사이판 체험여행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여행은 롯데리아와 롯데아이몰에서 제품을 구매 후 영수증의 행운번호 또는 주문번호를 롯데아이몰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행운번호 증정기간은 11월 한 달간이며 1일 1인 최대 5회까지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등(25명)에게는 2013년 2월 13일 출발하는 3박4일 사이판 체험 여행권을 제공한다. 2등(500명)에게는 롯데리아 자이언트더블버거세트 모바일 쿠폰을 준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7일 롯데아이몰 홈페이지 공지된다.

◇ 지친 몸과 마음을 리프레쉬, '힐링캠프'

힐링캠프의 인기와 함께 올 한 해 '힐링'이 대세다. 기업들도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몸과 마음을 새롭게 리프레쉬할 수 있는 다양한 힐링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오는 12월 15일까지 가족 건강에 관심이 많은 30~40대의 4인 가족을 대상으로, 6주간의 주말 동안 1박2일 일정의 ‘7even 힐링 캠프’를 진행 중이다. 이 이벤트는 한국야쿠르트가 12년만에 야심차게 내놓은 7even의 출시를 기념해 마련된 테마 캠프로 신청자 중 매주 선정되는 4팀의 가족은 사진, 요리, 음악, 커피, 와인, 심리 등 다채로운 테마클래스와 명사의 강연에 참석하는 힐링의 시간을 갖게 된다. 대표 프로그램으로는 치유 먹거리 여행, 스파, 꽃미남 쉐프 신효섭이 추천하는 장을 깨우는 아침식사 등이 있다.

 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는 '주부들의 행복한 수다여행' 이벤트를 마련했다. 강강술래 홈페이지 고객마당(이벤트참여)에 응모하면 2팀(1팀 2명)을 선정해 무료로 힐링여행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강강술래는 오주온천골프리조트와 함께 유네스코 지정 세계 청정도시인 중국 위해(웨이하이)로 떠나는 '주부 힐링캠프' 상품을 이달 24일까지 선착순 판매한다. 홈페이지 고객마당에 응모 시 2팀(1팀 2명)에게 무료여행 기회를 준다.

대상 청정원은 주부와 자녀를 위한 '세계 힐링 스쿨투어'를 통해 총 5가족(1가족 2인)에게 무료 여행의 기회를 제공한다. 초청된 고객은 내년 1월 중 3박5일의 일정으로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행복학교 탐방을 비롯해 바사호 박물관, 시청사 등 투어에 참여하게 된다.

한국야쿠르트 관계자는 "일상에 지친 가족들이 몸과 마음을 치유함으로써 건강한 행복을 찾고 가족간의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힐링캠프를 마련한 소감을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