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아동용 만화 ‘빅토리메이플 스타 18권’ 출시
상태바
넥슨, 아동용 만화 ‘빅토리메이플 스타 18권’ 출시
아동 만화 ‘빅토리메이플 스타’의 열여덟 번째 시리즈... 신간 발매 기념해 멀티 액세서리, 봉제 인형 등 푸짐한 경품 증정 이벤트 실시
  • 김봉연
  • 승인 2012.11.02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 김봉연 기자] ㈜넥슨(대표 서민)은 2일 자사의 인기 캐주얼 게임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의 IP(지적재산권, Intellectual property)를 소재로 한 아동용 만화 도서 ‘빅토리메이플 스타 18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빅토리메이플 스타 18권’은 메이플스토리 인기 웹툰 작가 ‘싸비(닉네임, 본명 양정미)’가 집필한 성장 만화로, 지난 2009년 첫 번째 에피소드 출시 이후 4년 째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빅토리메이플 스타’의 열여덟 번째 시리즈다.
 
이번 시리즈에서는 오르카의 쌍둥이 스우의 부활, 갑자기 나타난 돌연변이 몬스터를 물리치기 위한 샤크와 싸비의 고군분투가 그려지는 가운데, '시그너스'의 꿈에 나타난 불길한 징조가 서서히 현실로 다가오는 등 흥미진진한 내용이 펼쳐진다.
 
이와 함께 넥슨은 이번 신간 발매를 기념해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선보인다.
 
이번 신간을 구매한 독자 전원에게 멀티 액세서리 ‘메이플 밴드’를 증정하며, 초판을 구매한 독자들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페셜 아이템 ‘빅토리 할로윈 스타 훈장’을 선물한다. 또 책 속의 엽서를 작성해 보낸 독자들에게는 ‘메이플스토리 봉제인형’ 세트와 수학 학습서 ‘메이플스토리 수리퍼즐 1 vs 100’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지난 2004년부터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 콘텐츠를 활용한 라이선스 사업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인형, 학용품, 보드게임 등을 비롯해, TV 애니메이션, 서적, 식음료, 건강식품, 의류 등으로 그 범위를 지속적으로 넓혀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