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T 스토어'에 '넥슨 멤버샵' 오픈
상태바
넥슨, 'T 스토어'에 '넥슨 멤버샵' 오픈
스마트폰으로 구매 가능한 온라인게임 아이템샵 T 스토어(store) 단독 오픈... 월정액 가입 유저 대상 ‘메이플 포인트’ 최대 1만2000P 제공
  • 김봉연
  • 승인 2012.09.21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 김봉연 기자]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 아이템을 스마트폰으로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샵 ‘넥슨 멤버샵’을 'T 스토어(store)'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넥슨 멤버샵’은 넥슨에서 서비스하는 모든 게임의 아이템을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구매할 수 있도록 개발된 애플리케이션으로, 과거 피처폰에서 각 게임별로 서비스 되던 아이템샵들을 하나로 모은 스마트폰 버전의 넥슨 아이템 통합샵이다.
 
'넥슨 멤버샵'은 'T 스토어'에서 ‘넥슨 멤버샵’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이용할 수 있으며, 일반, 실버, 골드, 프리미엄 등 가입 등급에 따라 세분화된 월정액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넥슨 멤버샵'에서는 현재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 아이템샵을 이용할 수 있으며, ‘던전앤파이터’, ‘카트라이더’ 등 넥슨의 주요 게임 아이템샵은 올해 안에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넥슨 멤버샵’ 오픈을 기념해 프리미엄 가입 유저를 대상으로 ‘메이플 포인트’ 1만2000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 또 온라인게임과 연계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넥슨 멤버샵’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공식 홈페이지와 'T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