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이종은 기자] 서울모드패션전문학교(학장 이정희, 이하 서울모드)가 2013학년도 신입생 수시모집을 오는 27일까지 실시한다.
 
모집 학부 및 학과는 패션디자인학부, 패션마케팅학부, 연극영화패션제작학부의 3개 학부에 7개 학과(패션디자인학과, 모델리스트학과, 바잉& 머천다이징 학과, VMD학과, 패션쇼핑몰경영학과, 패션샾매니저학과, 패션스타일리스트학과)다.
 
서울모드는 학생의 잠재력을 평가하는 면접고사, 1:1 면접전형을 통해 신입생을 선발한다. 수능 및 내신성적은 반영하지 않으며 패션에 대한 꿈을 펼치고 싶은 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학교장이나 담임교사 추천학생, 패션업계 종사자 자녀 또는 추천자, 입시미술 전공학생을 위한 특기전형 및 우대전형도 실시한다.
 
서울모드는 256개 패션업체와 산학연계를 맺고 있으며 박춘무, 이석태, 곽현주, 강동준, 고태용, 윤세나 등의 현직 디자이너가 참여하는 졸업 작품 크리틱 수업을 통해 산업현장과 교육이 만나는 한 차원 높은 교육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
 
중국의 북경복장학원과 일본의 문화복장학원 등과 자매결연을 체결, 방학 중 해외연수를 실시하며 편입장학금, 입학성적우수장학금, 대외활동장학금, 학습활동증진장학금, 해외연수장학금, 교직원추천장학금 등 신입생만을 위한 다양한 장학제도도 운영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