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움 대표 상품 3종'     © 이뉴스투데이

 
 
[이뉴스투데이 = 김은경 기자] KT&G의 자회사인 KGC라이프앤진의 생활한방스토어 보움이 올림픽 기간 중 '보움 대표 상품 3종' 특별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대표 상품은 '부모님 보움액', '보움 남·여 멀티비타민미네랄', '보움 뷰티푸드 촉촉칸 콜라겐'으로 각각 40%, 30%, 25% 할인 판매한다.
 
또 대한민국 축구 우승 시 할인율을 15% 높이고 이벤트 기간도 2일 연장한 15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녹용 한 냥이 들어간 '부모님 보움액'은 뉴질랜드 청정지역 자연에서 방목한 사슴의 프리미엄 녹용과 국산 85% 이상의 생약재에서 추출한 식물혼합추출물을 함유시켜 기력이 약해진 부모님께 좋은 제품이다.
 
'보움 남여 멀티비타민미네랄'은 12종의 비타민과 7종의 미네랄이 함유돼 있는 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으로 성인의 에너지 대사 및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이 함유돼 있다.
 
이너뷰티 제품인 '보움 뷰티푸드 촉촉칸 콜라겐'은 탄력있고 촉촉한 피부 관리를 위한 씹어 먹는 젤리 타입 제품이며 1포당 피쉬콜라겐 1000mg을 함유하고 있다.
 
송원종 보움 헬스케어사업 본부장은 "한국인삼공사에서 연구개발한 제품들을 올림픽을 기념해 특별히 할인하는 행사인만큼 많은 분들의 참여가 있었으면 좋겠다"며 "보움 제품으로 올 여름 건강과 아름다움을 함께 가꿔 나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보움은 현재 서초보움스퀘어를 비롯해 전국 23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정관장몰과 롯데닷컴 및 CJ몰 등 온라인 쇼핑몰에도 입점해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