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이종은 기자] 이탈리안 파스타 치킨 카페 ‘빠담빠담’이 오는 10일까지 무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는 공포영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가 방법은 빠담빠담 매장을 방문한 후 주문한 메뉴와 함께 인증샷을 찍어 SNS에 올리고, 그 주소를 빠담빠담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남기면 된다.
 
선착순 50명에게 1인 1매씩 영화 <그레이브 인카운터> 예매권을 증정하며, 베스트 포토 1명을 추첨해 빠담빠담 5만원 외식상품권을 제공한다. 베스트 포토 당첨자는 오는 13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이번에 증정되는 예매권의 영화는 그레이브 인카운터(GRAVE ENCOUNTERS)로 이미 해외 호러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으며 제작비의 50배 이상 흥행수익을 기록한 미스터리 공포 실화 영화로, 긴장감과 공포감을 모두 만족시키며 높은 완성도를 보이는 영화로 평가 받고 있다. 
 
빠담빠담 본사 ㈜이안에프앤비 임은경 대표이사는 “많은 고객들이 무더운 여름철 조금이나마 더위를 날려 버릴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말하면서,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시원한 피서를 즐겼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