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김봉연 기자] 동서식품이 '맥심 화이트골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서식품㈜(대표 이창환)은 오는 17일까지 G마켓과 11번가에서 ‘맥심 화이트골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김연아의 아이스 쇼 ‘올 댓 스케이트 섬머(All Taht Skate Summer) 2012’ 티켓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동서식품은 G마켓과 11번가에서 ‘맥심 화이트골드’ 또는 ‘맥심 모카골드마일드’ 커피믹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맥심 화이트골드 빈칸 채우기 퀴즈 이벤트’를 벌여 퀴즈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올 댓 스케이트 섬머 2012’ 티켓 2매(53명)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G마켓과11번가 사이트 내 동서식품 커피를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감사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동서식품의 40여 년의 커피 노하우를 SPR 공법이 적용된 커피를 사용, OOOOO함유 크리머로 커피의 맛과 향이 살아 있는 커피는 맥심 OOOOO 커피믹스”의 빈칸에 들어갈 문구를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월드, 미투데이 등의 SNS를 통해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문자를 통해 개별 공지된다.
 
또한 동서식품은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김연아의 아이스 쇼 ‘올 댓 스케이트 섬머 2012’에서 관람객을 대상으로 ‘맥심 화이트골드’와 ‘맥심 모카골드마일드’ 커피믹스 무료 시음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김연아의 아이스 쇼 ‘올 댓 스케이트 섬머 2012’는 올림픽 체조경기장 특설링크에서 오즌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총 3회 공연으로 진행된다. 이번 아이스 쇼에서는 김연아뿐 아니라 2002년 솔트레이크시티동계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알렉세이 야구딘(러시아)을 필두로 패트릭 챈(캐나다), 스테판 랑비엘(스위스), 조애니 로셰트(캐나다), 키이라 코르피(핀란드) 등 세계 정상급 스케이터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옥지성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이벤트는 ‘맥심 화이트골드’ 모델인 김연아 선수와 동서식품 고객들간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주기 위해 마련된 만큼, 소비자들이 세계 정상급 스케이터들의 공연을 보며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리길 바란다” 며 “동서식품은 앞으로도 소비자를 위해 보다 더 즐겁고 뜻 깊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