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김봉연 기자] 싸이닉이 더운 여름 달아오른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알로에 하이드라 수딩젤(ALOE HYDRA SOOTHING GEL)'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싸이닉이 새롭게 선보이는 '알로에 하이드라 수딩젤'은 알코올은 물론 파라벤, 타르색소, 벤조페논-5, GMO, BSE의 6無 안심케어로 민감한 피부도 사용이 가능하며, 탱글한 젤 성상의 제형이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덥고 습한 여름철 더욱 가볍고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국내산 生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이 90% 이상 함유돼 있어 피부에 청량한 수분감을 전달해 달아오르고 거칠어진 피부의 빠른 진정에 무엇보다 효과적이다.
 
이 밖에도 수분과 각종 영양이 풍부한 대나무 수액과 염증을 진정 시켜주는 기능이 탁월한 오이추출물이 함께 함유돼 피부에 증발되지 않는 깊은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주어 맑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싸이닉은 또한 ‘알로에 하이드라 수딩젤’의 런칭 기념으로 다양한 구매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수딩젤을 구매하면 여름철 화이트닝 효과를 제공해 줄‘화이트 VC 에센스 워터 30ml’를 함께 증정하고 있으며, 여름 바캉스의 필수품인 자외선 차단제와 수딩젤로 구성된 ‘여름 피부 진정 세트’는 55%의 파격적인 할인가에 제공하고 있다.
 
또한 ‘알로에 하이드라 수딩젤’ 제품 구입 후 포토후기를 남기면 3명을 추첨해 케리비안 베이 자유 이용권(동반 1인 포함)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7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23일 개별 연락된다. ‘알로에 하이드라 수딩젤’은 11번가와 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