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강의석 기자] 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은 19일 성남시 서현동 분당스퀘어 10층 글로벌게임허브센터에서 초등학생 대상 교과학습용 기능성게임 제작지원을 위한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기능성게임 제작사업은 범정부차원에서 추진중인 스마트러닝사업의 일환으로, 경기도 소재 게임 및 교육콘텐츠를 기획․개발하는 사업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3~4학년 대상 수학과목인 지정과제와 1~6학년 대상 과목제한이 없는 자유과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을 원하는 사업자는 경기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www.gcon.or.kr)에서 해당 사업 공고문 안내서를 참고하여 다음달 12일까지 경기콘텐츠진흥원에 관련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성열홍 경기콘텐츠진흥원장은 “이번 경기콘텐츠진흥원과 한국콘텐츠진흥원의 교과학습용 기능성게임 공동개발은 게임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교육용콘텐츠를 통해 재미와 학습효과는 물론, 흥미로운 수업환경을 만들어줌으로써 아이들의 기초 학습능력 향상에 이바지할 수 있는 지원 사업인 만큼 능력있는 개발사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 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