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2 웨딩페어가 6월 30일 부터 2일간 그랜드 힐튼호텔에서 개최된다.      © 이종은

[이뉴스투데이 = 이종은 기자] 5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대상을 수상한 디자인웨딩이 오는 6월 30일부터 7월 1일까지 제38회 디자인웨딩 웨딩페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랜드 힐튼호텔 컨벤션홀 전관에서 열리는 이번 웨딩박람회는 웨딩 프로페셔널 멘토링 프로그램으로 체계적인 웨딩플래너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는 디자인웨딩은 웨딩플래너의 풍부한 경력과 노하우로 현장 상담은 물론 결혼 준비에 대한 모든 정보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특히 스튜디오와 여행사, 드레스 및 메이크업, 혼수 등 다양한 가맹점과 제휴 되어 있어 전문 웨딩컨설팅 업체로서 실속과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이와 함께 디자인웨딩는 창립 10주년을 맞이하여 오는 7월 8일까지 ‘디자인웨딩 10th ANNIVERSARY FAMILY SALE’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참가자에게는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먼저 참가자 전원에게 결혼준비의 필수 지침서인 ‘2012 웨딩백서’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1캐럿 다이아몬드 ▲동남아 허니문 상품권 ▲이태리 원단 예복 맞춤권 ▲가전제품 ▲스튜디오 촬영권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드럼세탁기 ▲공기청정기 ▲양문형 냉장고 등 ‘실속형’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디자인웨딩 관계자는 “웨딩컨설팅으로 전문적인 노하우와 경력을 쌓은 만큼 지난 10년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패밀리 세일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예비부부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조금이나마 경제적 부담을 해결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