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이종은 기자] 큰사람캠프가 수능 탐구영역 캠프로 늘어나는 학습량에 힘들어 하는 학생들에게 여름방학을 어떻게 보낼 것인지와 수능을 대비하여 사회탐구와 과학탐구를 오는 8월 6일부터 12일까지 6박 7일간 한국산업기술대학교에서 기숙형태로 진행한다고 전했다.
 
탐구영역캠프는 첫째, 탐구영역과목에 대한 티칭과 플래너 관리와 학습상담을 진행, 과목별 플래닝 점검을 통한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정착한다.

둘째, 새로운 수업방식, 학습법을 배울 수 있도록 질문식 수업, 단권화 수업방식을 택했으며 자기주도학습을 통해서 공부의 효율을 높일수 있도록 한다.
질문식 수업을 통해 학생이 직접 머리와 손을 쓰는 공부 방법을 고수, 직접 알고 능동으로 찾아서 알아 갈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단권화 수업방식은 한 권을 주 교재로 선택하고 한 단원이 끝날 때마다 그 단원에서 기출이 되었던 문제나 다른 문제집에 있는 중요한 문제를 프린트하여 과제로 풀게 한다. 이를 통해서 한 권의 책을 보면서 여러 문제를 동시에 볼 수 있도록 한다.

셋째, 1:1 밀착 멘토링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학습에서 막히거나 부족한 부분을 교정 받기 위한 코칭시스템을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수업의 형태는 그룹교정 및 1:1로 진행되며, 개인 상담의 시간도 배정되어 학생들의 고민이나 힘든 점도 상담한다. 
 
탐구영역캠프는 사회탐구영역(사회문화, 한국지리, 근현대사, 윤리) 중에 두 과목을 선택하는 것이며, 과학탐구영역(생물1, 생물2, 지구과학1, 화학1)도 두 과목을 택해 배울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