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설된 1대일 첨삭센터에서 영어전문가가 스피킹 첨삭지도를 하고 있다    © 이종은

[이뉴스투데이 = 이종은 기자] 외국어전문 교육기관 파고다어학원 강남이 전문성 강화와 수강생 학습 편의를 위한 리뉴얼의 일환으로 서초동 파고다어학원 강남타워 3층에 테스트센터를 오픈하고 무료 첨삭 서비스를 제공한다.
파고다어학원 강남은 기존 개별 운영해오던 TOEIC, TOEFL, TEPS, GRE, OPIc, IELTS 그리고 TOEIC Speaking까지 영어 테스트강좌 강의실과 시설을 이동 및 통합해 새로이 단장하면서 스피킹(Speaking)과 라이팅(Writing) 1:1 첨삭센터와 GRE 및 토플 전문 상담실을 지난 1일 신설했다고 밝혔다.
 
한국어와 영어를 완벽하게 구사할 수 있는 바이링구얼(Bilingual 이중언어사용자) 전문가들의 1:1 첨삭 지원을 강화해 수강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부분인 토익 스피킹과 작문 실력을 올릴 수 있게 한다는 전략이다.
 
이 곳의 1:1 무료첨삭은 수강생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스피킹의 경우 억양, 강세까지 1:1 맞춤형 피드백을 제공하고 라이팅 첨삭은 문법 오류는 물론 논리성과 일관성 피드백까지 진행한다.
 
학원 관계자는 “단순히 어학원 수업 수강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어학 집중학습을 통해 수강생 개개인의 목표 달성을 도울 수 있도록 테스트센터를 리뉴얼했다”면서 “파고다만의 독자적인 서비스인 1:1 첨삭 지원과 GRE 및 토플 전문 상담 시설 신설로 밀착형 학습관리와 전문적인 스터디 컨설팅 등 체계적인 학습 지원이 강화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테스트센터 오픈에 이어 개별 프로그램의 전문성 강화를 위해 올 하반기까지 일본어센터와 중국어센터 등 각 층별로 추가 리뉴얼을 점진적으로 완료할 예정이다.
 
한편, 테스트센터 오픈을 기념한 ‘목표 달성 응원 장학금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목표 시험 점수와 함께 시험준비에 얽힌 사연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등에게 100만원 상당의 응원장학금과 선물을 증정한다. 홈페이지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