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남외국어대학, 전국 줄넘기대회 주최    © 이종은

 [이뉴스투데이 = 이종은 기자] 영남외대가 주최하고 (사)대한줄넘기연맹이 주관하는 '제1회 영남외국어대학총장기 전국 줄넘기대회'가 오는 6월 2일 경산 실내체육관 주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의 경기종목은 긴 줄 뛰기, 8자 마라톤, 한 번 뛰기, 2인 맞서 뛰기 등으로 다채롭게 마련돼 있으며 개인 또는 2인, 단체로 참가할 수 있다.
 
대회참가 신청은 오는 2012년 5월 19일(토) 24:00까지 이메일(hppa@hanmail.net)접수 또는 대한줄넘기연맹 사무실의 방문접수도 가능하다. 단, 800명 선착순으로 접수가 완료되면 추가 접수는 불가하다.
 
참가비는 한 종목 만원, 두 종목 1만5천원, 세 종목 2만원, 음악줄넘기 팀 별 신청시 5만원이며 부모님과 함께 뛰기 종목 참가는 무료다.
 
영남외대 관계자는 "전국 줄넘기대회를 통해 국민들의 체력향상과 건강증진은 물론 만남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여 건전한 체육문화 정착에 기여하고자 한다"며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한다"고 말했다.
 
대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사)대한줄넘기연맹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