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김봉연 기자] 크라운베이커리(육명희 대표)는 7일 식용꽃으로 직접 디자인하는 ‘아트케익플라워(ART CAKE FLOWER, 사진)’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트케익플라워’은 기념일에 연인이나 부모님, 스승께 꽃으로 토핑한 케익을 만들어 선물할 수 있는 DIY케익으로, 상자 안에 달콤한 생크림이 발라져 있는 케익 시트, 생크림 주머니, 식용꽃 3종(비올라, 팬지, 금어초)이 들어있는 토핑상자가 별도 포장돼 있어, 꽃으로 토핑한 케익을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다.
 
이번 제품은 꽃으로 원하는 모양을 직접 디자인해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나만의 선물용 케익을 만들 수 있으며, 케익시트와 별도로 포장된 토핑물인 식용꽃 3종(비올라, 팬지, 금어초)은 비타민, 아미노산, 미네랄 등이 풍부할 뿐 아니라, 꽃잎의 색과 은은한 향기가 입맛을 돋우는 효과까지 있어 최근 각종 요리재료로 각광받고 있다.
 
크라운베이커리는 아트케익플라워를 사계절에 맞게 시즌별로 식용꽃의 종류를 변경해 계속 출시할 예정이다.  아트케익플라워는 전국 크라운베이커리 매장과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윤성민 크라운베이커리 상무는 “’아트케익플라워’는 크림으로 만든 꽃이 아닌 생화(식용꽃)로 직접 디자인해 먹을 수 있는 케익”이라며 “감사의 달인 5월에 사랑하는 가족, 연인에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