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김봉연 기자] 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는 졸업∙입학 시즌을 맞이해 최상의 사운드 기술을 자랑하는 소니 워크맨 정품 구입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온오프라인 소니스토어 매장에서 MP3플레이어 워크맨 NWZ-A860, NWZ-S760, NWZ-E460 시리즈 및 방수 워크맨 NWZ-W262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오는 26일부터 2월 29일까지 해당 워크맨 제품 구입 후, 소니 고객 서비스 센터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을 하고 나의 SCS(My SCS) 이벤트 관리에서 이벤트 참여 신청을 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소니코리아는 2월 29일 이후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소니 알파 NEX-5N(3명), 2등에게는 커피빈 CBTL 에스프레소 캡슐 머신(10명), 3등에게는 소니 모니터링 헤드폰 MDR-ZX500(20명)을 증정할 계획이며 당첨자 선정 결과는 3월 7일에 소니스토어 온라인 사이트에 공지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