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이종은 기자] 시간관리도, 학습방법도, 특기도 스스로 주체가 되어 자기주도적 컨설팅을 해나가는 것이 성공하는 자녀 교육법으로 손꼽히는 요즘이다.
 
예비중학생 자녀 스스로 자기 관리를 할 수 있게 만들어 주는 휴넷 주니어 성공스쿨 프로그램이 겨울방학기간, 새 학년 준비 반을 모집하고 있다.
 

 ■ 기업교육 성공을 기반으로 만들어낸 주니어 성공스쿨
기업 교육 성공 파트너 휴넷(대표이사 조영탁)은 지난 2009년 창립 10주년을 맞아 직장인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들이 휴넷을 통해 발전할 수 있도록 평생 학습 시장에 진출하여 유•초등, 예비중학생들에게도 자기주도학습프로그램 ‘주니어 성공스쿨’이라는 독자적인 학습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휴넷 주니어 성공스쿨은 예비중학생 자녀들의 꿈과 비전을 설정하고 이를 설취할 수 있는 7가지 방법론을 5주간 학습-실습-체화 시킴으로써 자기주도적 역량을 갖춘 글로벌 리더로 성장시켜주는 청소년 리더십 프로그램이다.
 
이를 통해 휴넷은 2010년 대한민국 교육기업 대상, 초 중등 리더십 교육부분 대상을 수상했다.
 
온-오프라인 통합 블렌디드 교육 방식인 휴넷 주니어 성공스쿨은 이러닝, 진단, 실습, 팀워크, 토론, 발표, 선언, 액티비티 방식의 수업 방식으로 진행되며, 토론, 토의, 팀웍 빌딩이 가능한 5명 미만을 팀으로 구성하여 1개 반 총 20명 미만으로 구성된다.
 
조영탁 대표는 “아이들의 비전, 리더십, 인성을 다루는 교육과정은 단기 캠프와 달리 학습 내용을 스스로 체험할 수 있는 최소한의 기간이 필요하다”라며 “ 총 5주간 성공습관 21일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며, 1:1 전문코칭, 부모님들의 과정 참여를 통해 학습한 내용을 완전히 자기 것으로 만드는 데 집중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 겨울방학 기간 성공스쿨 새 학년 준비 반 선착순 모집 중
휴넷은 오는 1월 25일까지 겨울방학 기간 자기주도학습법 주니어성공스쿨 개강을 통해 ‘새학년 준비반’을 선착순 모집한다. 교육대상은 예비 초 5~예비 중1까지의 초등 반과 예비 중2~ 고1까지의 중등 반으로 나뉘어지면, 모집 정원은 각 20명씩이다.
 
온라인 교육 기간은 1월 29일부터 2월 26일까지 총 한 달간이며, 오프라인 워크샵은 매주 일요일에 진행된다.
 
휴넷 주니어 성공스쿨 선착순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