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이광열 기자] 흡연자들이라면 한 여름 담배를 피우는 것이 나의 체감온도를 얼마나 올리는지에 대해 공감할 것이다. 게다가 거의 모든 건물이 금연구역으로 지정되면서 뜨거운 태양 아래 더운 담배를 태워야 하는 흡연자들은 다가오는 여름이 싫기만 하다.
 
이렇게 여름이 싫은 흡연자들에게 시그닛코리아는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방법으로 전자담배 시그닛C5를 제안하고 있다. 전자담배 시그닛C5는 폴리우레탄 코팅처리로 땀과 미끄럼을 방지해주는 기능이 되어 있으며, 인체공학적이고 창의적인 우수한 디자인으로 편안한 그립감을 자랑한다.
 
또한 시그닛C5에 장착된 세련된 고감도 블루 LED는 한층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주고 있으며, 아울러 모던한 블랙 컬러로 깔끔함과 럭셔리함을 추구하고 있다. 때문에 시그닛C5는 전자담배의 주요 고객층인 중년층뿐만 아니라 젊은이들 사이에서도 떠오르고 있는 전자담배다.
 
특히, 시그닛C5는 전자담배를 많이 접해보지 않은 초심자 혹은 입문자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오토센서와 흡연량이 많은 이들은 위해 650mah대용량 배터리를 사용하고 있어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다.
 
이러한 시그닛C5는 보다 다양하고 우수한 기능으로 더욱 매력적인 제품이다. 액상누수를 최대한 방지하는 최적의 에어홀과 센서를 갖추고 있으며, 2중 스크류 채택으로 호환성을 극대화시키는 것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도 넓혔다. 여기에 표준규격을 사용하고 있으므로 타회사의 오토마이저와도 호환이 가능한 멀티 아이템이다.
 
시연고객이 직접 인증한 무화량과 오래가는 대용량 배터리는 시그닛C5의 가장 큰 장점이다. 이러한 시그닛C5와 함께라면 올 여름은 시원하게 보낼 수 있을 것이다.
 
전자담배 시그닛C5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시그닛코리아 홈페이지((www.cignitkore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