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자담배닷컴     © 이광열

[이뉴스투데이 = 이광열 기자] ‘전자담배닷컴’이 화제다.
 
새롭게 선보일 대용량 카토마이저에 대한 관심이 부쩍 높아졌기 때문이다. 전자담배닷컴의 새로운 대용량 카토마이저는 기존 나와있는 카토마이저와는 다른방식으로 구조되었으며 누수를 잡았으며 또한액상을 바로 주입할수있다. 또한 투명하기 때문에 액상의 잔량확인을 쉽게 할 수 있고, 2~3일 동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처럼 소비자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고 신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하는 만큼, ‘전자담배닷컴’은 성공 창업아이템으로 급부상했다.“꾸준히 업그레이드되는 첨단 기술력과 대리점 가맹을 위한 일괄적 방안 제출, 본사의 적극적인 지원이 만나 성공적인 창업을 도와주고 있다. 현재 전자담배닷컴은 총판, 대리점, 판매점 등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전자담배닷컴’은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 전자담배 ‘다이아나’만의 독특한 디자인과 끊임없는 신제품 출시를 계속하고 있다. 또한 전문가가 모인 본사 인테리어팀의 현장작업을 통해 간판, 진열대, 시연대 등에 꼼꼼하게 신경을 쓰고 있다. 특히 고객과 대리점, 본사 간의 통합시스템으로 고객 A/S 신속해결, 다양한 이벤트 지원, 지속적인 인터넷홍보 등을 진행하고 있다.
 
전자담배닷컴 총판의 경우, 총판지역에서 직영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 대리점 및 판매점(취급점, 소매점)을 모집할 수 있으며, 그 지역에서 영업권(기업특판 등)을 가질 수 있다. 대리점의 경우, 대리점을 운영하면서 판매점(취급점, 소매점)을 모집 할 수 있다.
 
Shop in Shop 형태도 가능하며 (판매점) 현재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면,현재 매장에서 전자담배 기기 및 액상을 판매 할 수 있다. 기기 및 액상 취급점(담배소매권 필요)에는 현재 담배를 팔고 있는 매장으로 마트, 편의점, 슈퍼, 복권방 등을 꼽을 수 있고, 전자담배 기기 취급점의 경우에는 담배소매권이 필요 없다.
 
창업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자담배닷컴 홈페이지(http://www.jeonjadambae.com/)나 전화 070-4038-0430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전자담배 ‘다이아나 시리즈’의 제품들은 다이아몬드수공예사가 직접 수공하였으며 이미 디자인 특허까지 받은 바 있다. 또한 실용특허기술을 받은 배터리 잔량 표시 기능을 탑재해 편리함까지 더했다.
 
현재 2~3%의 전자담배 불량률을 0%로 줄여보겠다는 전자담배닷컴의 다짐에 믿음이 가는 이유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