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김성희기자] 토요타 브랜드는 한국피앤지(P&G)와 함께 오는 7월 16일(토) 최고의 남성을 선발하는 ‘맨스챌린지 2011’ 드라이빙 스쿨을 개최한다.
 
이번 ‘맨스챌린지 2011’는 안전 운전의 기본 요령에 대한 이론 교육과 전문 드라이버와 함께하는 슬라럼, 핸들링, 더블 레인 체인지 등의 실전 교육으로 구성돼 있으며, 최종 실전 서킷 테스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참가자에게는 월드 베스트 셀링 모델인 코롤라를 제공한다.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6월 30일(목) 까지 ‘맨스챌린지 2011’공식 홈페이지(www.menschallenge.co.kr)를 통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최고가 되기 위한 남자의 도전을 주제로 글을 올린 고객 중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10명을 선정해 아이패드와 함께‘맨스챌린지 2011’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국토요타자동차의 나카바야시 히사오 사장은 “스타일과 안정성이 뛰어난 ‘토탈 밸런스’를 갖춘 코롤라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며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토요타 브랜드 이해와 경험의 폭을 넓힐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ksh@enewstoday.co.kr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