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btn
상단여백
HOME 산업 산업일반
부산 이색 데이트 명소, 와이스파 커플스파/맛사지 패키지
[이뉴스투데이 = 이혜연 기자] 5월달 달력을 넘겨보는 이들의 얼굴에 미소가 걸린다. 일상에 지친 마음에 한줄기 휴식이 되어주는 징검다리 휴일이 있기 때문이다. 5월 5일 어린이날은 물론 5월 10일 석가탄신일까지, 목요일부터 시작되는 징검다리 휴일은 천금같이 달콤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약속의 날’이다. 바쁜 일상에 치여 만나기도 어려웠던 연인들도, 새벽달을 보고 출근해서 밤달을 보고 집에 들어가느라 서로에게 소홀했던 가족들도 간만에 얼굴 마주보며 웃을 수 있는 황금같은 휴일이기 때문이다.

▲ 와이스파 부산 롯데 광복점     © 이혜연
싱그러운 5월 징검다리 휴일을 눈앞에 두고 커플은 바빠지기 마련이다. 아무리 보고 싶었다 해도 느긋하게 즐길 수 있는 연휴 시간 동안 서로 마냥 얼굴만 보고 앉아있을 수는 없는 일. 여행을 떠나기엔 애매하고 그렇다고 평소처럼 앉아서 밥만 먹고 헤어지자니 아쉬운 휴일을 로맨틱하고 색다르게 보내는 방법을 찾기 위해 골몰하는 연인들에게 추천해줄만한 곳이 있다. 일에 지친 연인을 위해 온몸의 피곤을 풀어주고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는 이색 데이트 장소, 과연 어떤 곳일까?

부산 중구 중앙동 롯데백화점 내에 위치한 ‘와이스파’(http://www.y-spa.co.kr/) 부산 롯데 광복점은 센스있는 연인들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로맨틱 이색 데이트 명소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커플마사지, 다양한 스파 및 트리트먼트, 테라피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와이스파는 피로에 지친 연인과 함께 다정히 테라피, 커플마사지를 받으며 색다른 데이트를 경험할 수 있는 독특한 장소.

실제로 와이스파를 찾은 직장인 서미향(31)씨는 “요새 일이 워낙 많아 남자친구가 힘들어하는 게 눈에 보이더라. 피로와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라는 이야기도 있고, 피곤한 상태에서 괜히 더 피곤하게 야외로 데이트하러 가기도 좀 그래서 고민하던 차에 친구로부터 와이스파를 추천받았다. 남자친구 피로도 풀어줄 겸, 커플마사지도 받을 겸 겸사겸사 생각해서 왔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아 다음 휴일에도 또 방문할 예정이다”라며 활짝 웃었다.

와이스파 부산 롯데 광복점은 이색 데이트 명소답게 커플들을 위한 커플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와이스파의 커플 패키지는 기본 2인 코스로 구성되며 페이스, 등+페이스, 페이스+바디, 하이드로 테라피+페이스, 하이드로 테라피+등+페이스, 하이드로 테라피+바디, 하이드로 테라피+페이스+바디로 구성되어 있다. 1인용 구성으로는 스파 패키지가 별도로 제공되고 있다.

▲ 프랑스 정통 자연주의 스파 와이스파     © 이혜연
프랑스 60년 전통의 천연 아로마 브랜드 용카(YON-KA)만을 사용하는 용카 전문 살롱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와이스파는 세련되고 품격있는 살롱공간으로 정평이 나있다. 와이스파가 자랑하는 용카 트리트먼트(레스파스 시스템)을 도입해 천연 아로마 에센셜 오일의 효과가 명백히 입증된 프랑스 정통 전문 트리트먼트를 경험할 수 있으며, 매 회마다 다른 프로그램을 적용하여 계절, 환경 또는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항상 변화하는 개인의 피부 상태를 정확히 판독, 당일 피부 상태에 맞는 관리를 제공하여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부산 롯데 광복점에서는 하이드로 테라피 패키지를 이용할 경우 아로마 건강향초와 음료(와인, 쥬스, 차 등), 케이크 등이 제공되며 스파파티룸에서 휴식이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다. 자세한 사항은 와이스파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와이스파 지점안내]

▲ 서울 신사점, 서초점, 잠실점, 수유점, 도곡점 ▲ 경기 분당점, 안성점 ▲인천 부천점, 논현점 ▲ 청주 상당점 ▲ 울산점 ▲ 부산 롯데점

이혜연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