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소셜커머스 사이트 쿠폰찜(www.couponzzim.com)이 50만원 대 가족사진 및 리마인드 웨딩 사진 촬영권을 70% 이상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진행하고 있다.
 
10만원 대라는 파격 가격으로 촬영할 수 있는 상품은 ‘가족사진’ 촬영권과 ‘리마인드 웨딩’ 촬영권으로 가족사진 상품은 촬영권과 포켓용 사진(인원수 별)으로 구성돼 있으며, 촬영 시 인원제한이 없다.
 
이번 할인쿠폰 브랜드는 강서구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동행 스튜디오’로, 유명 호텔 스튜디오의 가족사진 촬영과 웨딩 스튜디오 운영 노하우를 가진 실력 있는 포토그래퍼와 함께해 완성도 높은 사진을 제공한다. 특별한 컨셉을 원한다면 미리 상의해서 진행할 수도 있다.
 
특히 앵콜 웨딩촬영의 경우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웨딩촬영권과 포켓용 사진(인원수 별)으로 구성됐으며 촬영 시 드레스 및 턱시도를 무료 대여할 수 있다.
 
이번 촬영 할인쿠폰은 기존 55만원에서 73% 할인된 가격인 15만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30명 이상이 구매할 경우 판매가 이뤄진다. ‘찜’할 수 있는 기간은 단 이틀, 28일까지다.
 
한편, 쿠폰찜은 맛집, 공연, 뷰티, 여행, 문화서비스 등을 일정 참가자가 모이게 되면 50% 이상 할인판매하는 ‘원어데이 쇼핑몰’ 개념의 소셜쇼핑 사이트다.
 
클래식공연을 시작으로 리무진서비스, 다이아몬드목걸이, 해외여행상품, 캐릭터 내비게이션 커버, 이자카야 등 차별화된 반값할인 아이템들로 소셜쇼핑에 관심 있는 구매자들의 높은 참여를 얻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