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서비스 및 솔루션, 스마트카드 전문업체 유비벨록스가 개인화된 쇼셜 매거진 ‘MixnStand(www.mixnstand.com)’ 서비스를 오픈했다.
 
‘MixnStand’는 개인화된 쇼셜 매거진으로 다양한 웹 컨텐츠 중에서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만을 골라볼 수 있도록 개발된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간단한 설정만으로 관심 있는 컨텐츠 정보를 모바일 환경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유비벨록스 관계자는 “앞으로 관심정보를 수집하기 위해 더 이상 많은 웹사이트를 배회하지 않아도 된다”며 “’MixnStand’ 하나면 원하는 모든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고, 사용자의 의견을 덧붙여 트위터나 페이스북, 미투데이 같은 채널을 이용하여 친구들과 바로 공유할 수 있어 편리하다”고 밝혔다.
 
현재 ‘MixnStand’ 서비스는 아이폰에만 적용되고 있으며, 서비스 확대를 위해 적용 단말을 순차적으로 늘려나갈 계획이다.
 
시장의 개방화에 따라 컨텐츠에 대한 욕구가 확대되는 시점에서 ‘MixnStand’의 비즈니스모델의 영향력 행사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1일 오픈한 ‘MixnStand’는 현재 오픈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