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지치지 않고 운동하는 방법이 있을까?? 

1분, 1초가 중요한 승부와 기록을 위해 매일 땀을 흘리며 훈련에 최선을 다하는 프로 운동선수들에게는 늘 주어지는 과제일 것이다. 실력도 실력이지만 체력이 따라주어야 운동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
 
프로선수들의 운동을 도와주는 제품이 나와 큰 이슈를 불러일으키고 있는데, 최적의 배합율로 탄생된 ‘시트릭 아미노’(www.citricamino.co.kr) 라는 아미노산 보충제이다.

이는 필수 아미노산을 비롯하여 구연산과 비타민, 마그네슘, L-글루타민 등이 함유되어 있어 운동할 때 근육을 피로하게 하는 젖산을 에너지화 하여 피로를 줄여주고 근육의 손상도 막아주는 기능을 한다. 따라서 건강을 지키며 운동을 할 수 있게 해주고, 오랜 시간 운동을 하는 프로선수들에게는 체력을 보강해준다. 

이것은 주성분인 BCAA(발린,로이신,이소로이신) 덕분인데 인체의 근육단백질을 구성하는 필수아미노산으로 이미 많은 연구들을 통해 에너지 수준 향상, 근육생성, 피로회복과 지방연소를 돕는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실제로 많은 프로 운동선수들이 이 제품을 섭취하고 있으며 LG트윈스 야구선수 봉중근, 제주 유나이티드 FC 미드필더 구자철 선수, 축구 국가대표 강민수 선수, BMW SCOTT X1 팀 선수, 산악인(탐험가) 홍성택 대장 등이 대표적이다. 

얼마 전에는 라이딩 동호회에서 직접 섭취한 후 그 효과를 구체적인 데이터를 통해 올려놓았는데 80km에 이르는 장거리 주행시 평속 20km/h에서 25km/h로 기록이 향상되었고, 주행 후에도 체력이 남아있음을 느꼈다고 한다. 

과립형태로 낱개 포장되어 있어 운동전이나 운동 후에 200~500ml정도의 물에 타서 마시거나 직접 먹을 수 있어 간편하다.

‘시트릭 아미노’는 운동시 에너지를 보충해주며 지구력 향상과 근육 손상을 방지하는 ‘시트릭 아미노 PRO'와 체중감량과 함께 아름다운 S라인을 만들고자 하는 여성들에게 운동의 효율성을 높여주는 ’시트릭 아미노 S' 두개의 제품으로 출시되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