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지호 기자] 무더위처럼 극심한 취업난 속에 이번 주는 주요 기업들의 경력직 채용이 잇따르고 있다.
 
취업포털 커리어에 따르면 신세계이마트, LS엠트론 등이 각 분야에서 경력 채용을 진행한다.
 
신세계는 이마트부문에서 그래픽 및 패션잡화 디자이너 모집에 나섰다. 공통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으로 그래픽 디자이너는 시각디자인 또는 그래픽 디자인 전공자면 된다. 각 분야 요구경력은 그래픽 2년 이상, 패션잡화는 3년 이상이면 가능하다. 유통업 관련 근무 경험자와 영어회화, 컴퓨터 그래픽(일러스트레이터) 가능자는 우대한다. 서류 통과자는 면접 시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 하며 접수는 오는 24일까지 채용 홈페이지(job.shinsegae.com)에서 할 수 있다.
 
LS엠트론은 홍보분야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자로 홍보분야 경력이 2~3년 있어야 하며 공인 어학점수를 소지해야 한다. 홍보·신문방송·국문 전공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30일까지 당사 홈페이지(www.lsmtron.co.kr)에서 하면 된다.
 
빙그레는 국내영업 업무를 담당할 경력자를 두 자리 수 규모로 뽑는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자로 영업부문 경력을 보유하면 된다. 각종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입사지원서는 23일까지 당사 홈페이지(www.bing.co.kr)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KTDS는 하반기 경력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업무계 시스템 소프트웨어 개발과 모바일 영업계 시스템 소프트웨어 개발로 나뉘어 이다. 자격요건은 4년제 대졸 이상자 경력 1~5년이면 지원 할 수 있다. 토익 600점 이상은 우대한다. 입사희망자는 29일까지 채용홈페이지(recruit.kt.com)에서 접수할 수 있다.
 
농심NDS는 프로그램 개발 업무를 담당할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채용분야는 웹과 SAP/ABAP 프로그램 개발로 경력 2년 이상인 4년제 대졸 이상자면 지원 가능하다. JAVA, JSP 등의 웹 프로그래밍이 가능해야 하며, 웹 프로그램 개발의 경우 유통 업무 경력자나 쇼핑몰 개발·운영자를 우대한다. 서류는 26일까지 당사 홈페이지(nds.nongshim.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