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네비게이션이 여행객의 안전 길잡이로 자리잡고 있다.

▲ 아이나비KP100 8G     © 최원아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가족여행이 꾸준히 이어질 전망이다.

이처럼 설레고 행복한 여행에도 불구하고 집을 나설 때 가장 고민스러운 것 중에 하나가 유명한 여행지를 안전하게 찾아가는 것이 관건이 된 만큼 내비게이션이 여행객의 길잡이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내비게이션이 2D에서 3D로 빠르게 교체, 건물만 3D로 표현하는 것을 넘어 산, 언덕 등 모든 지형의 높낮이를 3D로 표현하는 내비와 무선 업데이트도 가능한 최신 내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3D 기종 등 최신 네비게이션 구입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희소식이 있다.

'카드포인트 상환 프로그램'(http://yesevent.xio.kr)을 활용하면 현금 없이 최신 네비게이션 뿐만 아니라 차량용 블랙박스, 운전자보험, 교통정보(TEPG), 위성 DMB 등을 패키지 상품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삼성카드와 신한카드社의 세이브 서비스가 대표적인 포인트 상환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적립포인트만으로 최신 DMB네비게이션을 구입할 수 있는 신개념 서비스다. 일반 카드와 달리 적립율이 높고 카드 이용할 때 발생되는 포인트로 36개월간 상환하면 된다.

구입 가능한 최신 내비 제품으로는 파인드라이브 스타일 3D 풀팩키지 16G, SK엔나비 S200 16G, 아이나비KP 100 8G, 아이스테이션 S7 Planet 16G 등이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