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일 특허 받은 감자탕 ‘수누리’
 
▲ "수누리"     © 이 준
성공하는 창업자들의 성공파트너 ‘3+창업투데이’가 7월 1일(목) 오후 2시,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3+창업투데이 비전홀’에서 “소자본창업의 모든 것”을 주제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스테디셀러 창업아이템 감자탕과 보쌈을 주제로 프랜차이즈 브랜드 ‘수누리’에 대한 소개와 창업전문가의 카운셀링이 진행될 예정이다.이날 설명회에서는 ▲2010년 하반기 창업시장 동향 분석 ▲’수누리’에 대한 상세 소개 ▲창업 전문가의 1:1 창업상담 및 ▲시식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 "수누리"     © 이 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인기 메뉴 감자탕과 보쌈의 새로운 맛의 기준을 제시하는 ‘수누리’(대표 오두교, www.sunuri21.com)의 가치는 나날이 상승하고 있다. 수누리는 청국장을 이용한 차별화된 조리공정으로 대한민국 특허청의 인증(특허 제 10-0685450)을 받은 검증된 창업아이템이다.
 
돼지고기의 풍부한 맛에 영양을 더한 감자탕과 보쌈으로 남녀노소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수누리’는 재창업에 도전하는 이들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지원한다. 기존 30평형대 이상 또는 외식업 운영 가능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이들을 대상으로 업종전환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40평형대 전국 수누리 가맹점들의 월평균 매출은 5,100만원 정도이다.
 
“성공창업 감자탕 &보쌈” 사업설명회
▣ 일시: 2010년 7월 1일(목), 오후 2시부터
▣ 장소: 3+창업투데이 비전홀(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 문의: 1600-7721
▣ 창업전문가 1:1 상담 / 가맹점 방문 및 시식예정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