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광열 기자 = 학습용 IT기기 전문업체인 에듀플레이어(대표 양영석, www.eduplayer.net)는 월드컵 시즌을 맞아 자칫 학습에 소홀해지기 쉬운 수험생들의 마음을 다잡기 위해 인터넷강의 학습 전용 전자사전을 반값으로 보상할인 판매하는 역발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월드컵 유혹을 뿌리치자’라는 이번 보상판매 행사는 오늘부터 선착순 100명에게 혜택이 돌아간다. DMB 또는 와이파이(WiFi) 기능이 있는 구형 PMP 또는 전자사전을 반납하면 인터넷강의 학습 전용 전자사전인 에듀플레이어의 EDP-E01 16GB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인 16만4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에듀플레이어의 첫 제품인 EDP-E01은 48가지원 한/중/일/영어사전 컨텐츠를 탑재하고 27만개의 원어민 음성 발음을 지원하며, 메가스터디, 비타에듀, 이투스, 엠베스트 등 다양한 인터넷 강의를 지원하는 실속형 학습기기이며, 다운로드 받은 EBS 인터넷 수능 방송 또한 시청이 가능하다.
 
보상판매 이벤트 참여시 3만5천원 상당의 정품 액세서리 3종을 무료로 함께 제공하며.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에듀플레이어 고객센터(☎1544-1734)로 전화하거나event@eduplayer.net로 신청하면 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