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편익위해 노량진, 교대, 잠실김영편입학원 최신시설로 확장 이전
 
김영편입학원은 34년간 합격자 수 1위의 자리를 고수하며 14만여 명의 대학편입 합격생을 배출했다. 2010년에도 7841명의 김영수강생을 합격시켜 가장 많은 합격자를 배출하는 편입학원임을 입증시켰다.
 
김영편입학원은 학원시설에 있어서도 최고의 자리를 유지하기 위해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노량진, 교대, 잠실에 있는 김영편입학원은 최고의 교육환경을 만들기 위한 과감한 투자로 새롭게 변화됐고 동대문김영편입학원도 젊은 감각에 맞춰 상담실과 휴게실을 새롭게 인테리어 하고 있다.
 

 ▲  노량진 김영편입학원 (사진제공 = 김영편입학원)
 

지난 5월 대방에서 노량진으로 확장 이전한 노량진김영편입학원은 수강생들의 학습의지를 높이기 위한 1인 1좌석제를 실시하고 자습실을 확장했다. 실시간으로 영상강좌를 시청할 수 있는 최신식 강의실, 젊은층의 취향에 맞춰 인테리어 된 쾌적한 휴게실 등 시설의 향상과 넓어진 공간으로 학습환경을 개선했다.
 
또한 2011년 편입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달라진 대학별 전형요소와 전형방법을 빠르게 전달하기 위한 DID(디지털정보디스플레이)스크린을 설치해 학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6층에 있는 교대김영편입학원 하늘공원 (사진제공 = 김영편입학원)

강남에 위치한 교대김영편입학원은 지하철 2, 3호선 교대역과 더 가까운 김영편입학원 본관로 이전했다. 기존의 건물(별관)은 자습실로 넓게 사용하면서 본관의 시설도 함께 이용한다.
 
개인별 영어·수학 성적관리를 위한 학습상담실과 학점은행제 학생만을 위한 스터디그룹 동영상 자습실을 대량 확보하여 수강생들을 위한 맞춤식 교육환경을 만들었다. 6층에 위치한 하늘공원과 김영카페는 수목과 분수대가 있어 공부에 지친 학생들이 자유롭게 이야기하고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이다.
 
또한 사물함의 수량을 늘리고 전부 새것으로 교체해 학생들의 편익를 도모하고 있다.  
 
천호김영편입학원은 학생들이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편리한 위치인 잠실로 확장 이전했다.
 
김영편입학원의 모든 학원은 지하철역 5분거리에 위치해 있어 학생들의 접근성에 있어서도 타 학원보다 뛰어나다.
 
잠실김영편입학원은 이전과 동시에 학원시설을 새롭게 교체했고, 온라인 강좌를 들을 수 있는 최신 시설의 동영상실과 넓은 상담실을 갖춰 수강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학원 이전 후 수강생들이 꾸준히 늘어 현재 70%의 증가률을 보이고 있다
 
1977년부터 편입 교육시장을 이끌어 온 김영편입학원은 '학생제일주의'를 기업철학으로 하여 철저하게 학생들을 최우선으로 하는 학원운영을 해왔다. 지난 3월 김영편입학원 김영회장은 소비자만족부문에서 2010년 한국을 빛낸 ‘창조경영인상’을 받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