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동선

커피전문점 카페베네가 후원한 2010 춘계 서울패션위크가 패션계 인사들과 이준기, 황정음 등 유명 연예인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서울패션위크는 지난 3월 26일부터 4월 1일까지 진행됐으며, 다양한 패션쇼들이 행사 기간 동안 진행돼, 패션에 관심 있는 사람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커피전문점 카페베네에서 후원한 서울패션위크에는 패션쇼를 향한 많은 관심을 반영하듯, 연예인들의 발길이 이어져 눈길을 끌었다.
 
이준기, 황정음, 제시카, 이윤지, 전혜빈, 김규종, 허영생 등 최고의 스타들이 패션쇼 자리에 참석했다.
 
국내 대표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는 이번 서울패션위크의 성공적인 후원을 계기로, 다각적인 문화마케팅 사업을 더욱 활발히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서울패션위크를 마친 카페베네는 기프트 카드 출시 기념으로 기프트 구매 고객 1만 명에게 카페베네 머그컵을 무료로 증정할 계획이다.
 
카페베네 기프트 카드란, 일정 금액을 충전해놓으면 카페베네 제품 및 상품을 구입할 때마다 그 해당 금액만큼 차감되는 충전식 선불카드다.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미리 돈을 적립해놓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카페베네의 이벤트 기간이 머그컵이 다 소진될 때까지로 정해져 있기 때문에, 구매할 의향이 있다면 빨리 서두르는 것이 좋다.
 
이에 대해 카페베네 관계자는 “카페베네 전 매장에서 기프트 카드 구입과 충전이 가능하다”면서 “기프트 카드 구입은 1만 원 이상부터 가능하며, 1회 10만원까지 충전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카페베네 기프트 카드 이벤트를 통해 무료 증정하는 머그컵은 따뜻한 아날로그의 감성이 묻어나는 카페베네의 로고와 분위기 있는 영문자가 컵을 장식하고 있으며, 커피 마시는 재미를 한층 더해줄 듯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