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한 국물이 일품인 순대국밥전문점 진배기 할매순대국밥
 
▲ 진배기 할매순대국밥     © 곽정남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이면서, 가장 대중적이고 서민적인 음식이 있다면 아마도 국밥일것이다. 이러한 장점 때문에 창업시장에서 유망 창업아이템이 된지 오래다. 구수하고 진한 국물을 자랑하는 국밥 전문프랜차이즈 진배기 할매순대국밥이 가맹점을 모집한다.
 
최근 맛과 신뢰를 바탕으로 가맹점의 자율권을 보장하며 창업 시장에 뛰어든 진배기 할매순대국밥(
www.happy3500.co.kr)이 동종 브랜드와 경쟁에서 우월한 점은 바로 ‘가격’. 진배기할매국밥은 3500원, 진배기할매순대국밥은 4500원, 5000원 이하의 가격은 고객에게는 기쁨을, 창업자에게는 고수익을 낳게 하는 비결이다.  진짜배기 ‘진배기’ 순대국밥이 2010년 외식시장에서 후끈 달아오르고 있다.
  
무엇보다 여느 프랜차이즈 본사와는 달리, 가맹점주의 마진율을 최대한 확보할 수 있도록 식재료 가격을 최대한 낮췄다. 본사에서는 입지선정부터 운영교육, 오픈 이후 사후관리까지 철저한 창업전략을 통해 예비창업주를 지원하고 있다.

 
국밥집, 식당창업, 음식점창업,순대국밥 체인점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은 진배기 할매 순대국밥을 눈여겨볼만하다.
 
 
무한리필 바비큐 레스토랑 고기킹
 
▲ 고기킹     © 곽정남

무한리필이라는 키워드로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바베큐 레스토랑 고기킹이 가맹점을 모집한다.
 
고기킹의 패밀리형 레스토랑이라는 테마는 기존 고깃집이 가진 이미지를 탈바꿔 카페처럼 안락한 느낌을 주고 미트바를 이용해 모든 서비스를 레스토랑처럼 서비스 받는 체제로 만들었다.
 
수입육 유통이 본격화됨에 따라 돼지고기와 소고기의 가격 차이는 줄어들어 소고기를 찾는 이들이 많아졌다. 이왕이면 좋은 질의 소고기를 맘껏 먹고자하는 고객 트렌드를 고기킹은 성실이 다양한 부위와 고급육류를 매장에 공급한다.

 
이는 익히 ‘돈데이’를 론칭시킨 (주)썬미트만의 유통노하우로 해결했다. 특히 뷔페형 매장이라는 새로운 고깃집 창업 모델을 제시해 고객에게는 먹는 즐거움을, 점주에게는 성공창업을 가능케 했다.
 
고기킹(
www.kogiking.co.kr)이 다른 고기전문뷔페와 경쟁에서 우위를 달릴 수 있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가격. 소갈비는 물론 등심, 우삼겹, 생삼겹, 떡갈비 등 고급메뉴를 점심의 경우 1만원 이하, 저녁에는 12,900원에 마음껏 즐길 수 있다. 고기킹에서는 오는 4월 2일(금) 오후 4시 ㈜썬미트 교육장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하므로 관심있는 예비창업자들은 참가하여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소고기 체인점 우가람/우뜨래
 
▲ 우가람/우뜨래     © 곽정남

소고기 창업시장에서 새로운 트랜드를 제공하고 있는 우가람/우뜨래는 특히 안전성을 인증받은 호주산 청정육을 직가공-직배송 시스템을 이용하여 항상 신선하고 맛있는 소고기를 공급하고 있으며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고객이 믿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소고기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다.
 
점심시간에는 다양한 메뉴개발로 점심고객을 끌어들이는 ‘이모작 운영’을 통해 수익을 배가 시키고 있으며 단순 구이 외에도 샤브샤브, 세트메뉴 등의 다양화된 메뉴 구성 가맹점 수익의 극대화 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또한 우가람/우뜨래(
www.wooriver.co.kr)의 CK(central kitchen)시스템은 주방 경험이 없는 초보창업자들도 손쉽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해 줌으로 인해 음식을 별도의 조리과정 없이 바로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어 매장운영에 편리하며 철저한 가맹점 위주의 운영 전략을 모토로 본사는 가맹점 창업시 상권분석과 점포선정부터 조리 및 운영에 관한 교육은 물론, 사후관리까지 철저히 지원하고 있다.
 
따라서 고기집 창업, 음식점 창업, 공동투자창업, 리뉴얼 창업, 위탁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은 경쟁력있는 우가람/우뜨래를 관심가져 볼만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