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겹살창업, 볏짚삼겹살 도누가그릴
 
▲ 도누가그릴     © 곽정남

볏짚으로 맛을 내고 숯불에 그을린 차별화된 볏짚 삼겹살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도누가그릴이 가맹점을 모집한다. 3센치의 두툼한 삼겹살로 제공되는 도누가그릴만의 통삼겹살은 육즙이 가득 배어있어 고소함과 부드러운 맛이 특징.
 
도누가그릴(
www.donugagrill.com)은 간편한 조리 방법으로 창업주의 편의를 돕는다. 일반 볏집 삼겹살 업체들이 매장에서 초벌작업을 하는 것과 달리, 도누가그릴은 제조공장에서 가공된 제품을 공급받아 별도의 조리 과정이 필요 없기 때문에 초벌작업에 들어가는 시간과 인력을 절감할 수 있는 것. 또한 자체 7단계 생산안전시스템을 거친 안전한 제품만을 생산하고 있다.
 
또한 도누가그릴에서 제공되는 모든 식자재는 본사의 생산안전관리를 거친 안전식품이다. 중앙 집중식(Central Kitchen) 물류시스템을 통해 삼겹살부터 소스까지 100% 완제품을 공급, 매장에서 볏짚을 태우거나 숯을 사용하지 않아도 되는 간편화된 주방 시스템을 통해 모든 메뉴의 맛과 질을 표준화시켰다.
 
도누가그릴 관계자는 “불황일수록 본사의 안정성이 성공을 좌우한다”며 “본사 직영 육가공 공장 및 물류센터 구축, 언론기관이 선정한 히트상품, 브랜드 마케팅 대상, 창업대상 수상 경험을 지닌 도누가그릴은 이미 안정성에서 검증된 브랜드”라고 강조했다.

 

주점창업, 홍합탕이 무한제공되는 홍가
 
▲ 홍가     © 곽정남

다양한 홍합요리로 한국적 입맛에 맞춰 다양하게 선보인 것으로 유명한 홍가가 가맹점을 모집한다.
 
홍가는 홍합요리를 세대를 아울러 한국인의 입맛에 맞도록 연구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재탄생시킨 홍합요리 전문주점이다. 특히 홍가는 주력 메뉴인 홍합탕을 무한리필해주고 있어 주머니 가벼운 이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깔끔하고 편안한 공간에서 신선한 홍합을 다양하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홍가는 누구나 다시 찾고 싶은 음식점으로 정평이 났으며 경기불황에도 많은 가맹점이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하고 있어 예비창업자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 중에 하나이다.
 
2009년 한해 80여 개에 달하는 가맹점을 오픈한 홍가(
www.hongga.co.kr)는 2010년에는 200여개의 매장도 충분히 오픈할 수 있을 것이라는 예측되면서 향후 성장 가능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3월 27일 오후 5시 30분에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하므로 주점창업, 외식창업, 소자본창업, 가족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은 홍가의 경쟁력에 관심가져 볼만하다.

 
 
세계맥주 할인전문점 쿨럭
 
▲ 쿨럭     © 곽정남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컨셉의 차별화된 아이템과 선진화된 유통시스템을 바탕으로 기존 수입맥주 전문점들의 가격보다 최대 40%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공급,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쿨럭이 가맹점을 모집한다.
 
쿨럭(
www.coolluck.kr)은 연인과 가족이 함께 바깥 경치를 감상하며 술을 마실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인 쿨럭 신전을 마련 쿨럭만의 공간마케팅을 연출하였고 도시적 분위기의 실내장식은 웨스턴풍인 기존의 맥주체인점들과 달리 편안하고 아늑한 느낌을 준다.  
 
이러한 차별화된 경쟁력을 바탕으로 성공가도를 올리고 있는 쿨럭은 외식창업을 준비하는 예비가맹점주들을 위해 2,000~1억까지 창업자금을 무이자로 대출해주고 있으며 각종 홍보 물품과 시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쿨럭은 다가오는 3월 25일 목요일 오후 6시에 이수본점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하므로 호프집창업, 수입 맥주전문점에 관심이 많은 예비창업자들은 관심가져 볼만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