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제공 바비큐 레스토랑 고기킹
 
▲ 고기킹     © 곽정남

무한제공 바베큐 레스토랑인 고기킹(www.kogiking.co.kr)에서 가맹점을 모집한다.  기존의 고기뷔페와 달리 고기킹에서는 불고기를 비롯해 떡갈비, 갈매기살, 소등심, 우삼겹 등 다양한 고급 생고기들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 
 
일반 패밀리레스토랑보다 훨씬 저렴한데다, 정육점 식당과도 차별화된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로 중,장년층은 물론 젊은 계층의 단골손님들도 자주 찾는다. 1인분에 12,900원이며 평일 점심에는 9,900원에 고기를 마음껏 맛볼 수 있다.
 
고기킹을 론칭한 프랜차이즈 업체 (주)썬미트는 이미 잘 알려진 삼겹살 전문점인 ‘돈day’ 프랜차이즈 경험을 갖고 있으며, 30년 물류유통 경험으로 체계적이고 탄탄한 가맹점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5년 연속 프랜차이즈 대상으로 수상하기도 했다.
 
고기킹 관계자는 “깔끔한 매장 인테리어에 저렴한 가격과 차별화된 고기 품질로 뷔페 시장의 고급화 전략을 펼치고 있다”며 “소고기를 싸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을 부각시킴과 동시에 본사의 탄탄한 물류지원시스템을 힘입어 가맹점 수익이 보장된다”고 말했다.
 
고기킹에서는 오는 3월 26일 오후 4시에 (주)썬미트 교육장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하며 명예퇴직자나 부부창업, 고기집창업, 음식점창업 등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은 경쟁력있는 고기킹을 관심있게 지켜볼만하다.
 

 
소고기 프랜차이즈 우가람/우뜨래
 
▲ 우가람/우뜨래     © 곽정남

소고기 창업시장에서 새로운 트랜드를 제공하고 있는 우가람/우뜨래는 특히 안전성을 인증받은 호주산 청정육을 직가공-직배송 시스템을 이용하여 항상 신선하고 맛있는 소고기를 공급하고 있으며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고객이 믿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소고기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다.
 
점심시간에는 다양한 메뉴개발로 점심고객을 끌어들이는 ‘이모작 운영’을 통해 수익을 배가 시키고 있으며 단순 구이 외에도 샤브샤브, 세트메뉴 등의 다양화된 메뉴 구성 가맹점 수익의 극대화 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또한 우가람/우뜨래(www.wooriver.co.kr)의 CK(central kitchen)시스템은 주방 경험이 없는 초보창업자들도 손쉽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해 줌으로 인해 음식을 별도의 조리과정 없이 바로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어 매장운영에 편리하며 철저한 가맹점 위주의 운영 전략을 모토로 본사는 가맹점 창업시 상권분석과 점포선정부터 조리 및 운영에 관한 교육은 물론, 사후관리까지 철저히 지원하고 있다.
 
따라서 고기집 창업, 음식점 창업, 공동투자창업, 리뉴얼 창업, 위탁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은 경쟁력있는 우가람/우뜨래를 관심가져 볼만하다.
 

치킨창업, 쭈노치킨
 
▲ 쭈노치킨     © 곽정남

(주)쭈노에프앤비의 치킨체인점 쭈노치킨에서 가맹점을 모집한다. 탁월한 맛의 치킨이란 뜻을 가진 치킨체인점 쭈노치킨(www.zoono.co.kr)은 현재 140여개의 가맹점이 오픈하여 성업중에 있다.
 
본사 자체 R&D센터에서 수백건의 치킨요리 레시피를 가지고 있을 정도로 새로운 맛에 대한 개발능력이 뛰어나며 엄격한 품질관리시스템을 통하여 고품질의 치킨만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최근 국내산 신선육을 천연 허브염지제로 24시간 냉장숙성하여 오븐에 구운 쭈노오븐愛치킨을 선보이며 오븐구이 치킨창업 시장에서도 새롭게 주목 받고 있다.
 
오븐구이의 대표메뉴인 오리지날 오븐구이와 통통한 닭다리로 만든 닭다리오븐구이, 콜라겐이 풍부한 통날개오븐구이와 순살오븐구이등 다양한 오븐구이 메뉴를 구성하여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따라서 치킨집창업,호프집창업,외식창업,업종전환등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은 쭈노치킨의 경쟁력에 관심가져 볼만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