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체인점 요런떡볶이
 
▲ 떡볶이 체인점 요런떡볶이     © 곽정남

차별화된 메뉴와 세련된 인테리어 컨셉으로 젊은 층을 겨냥한 떡볶이체인점 ‘요런 떡볶이’가 3월 27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요런 떡볶이(
www.yodduk.co.kr)는 자체적인 포장 기법으로 시간이 지나도 불지 않고 쫄깃한 떡볶이 맛을 살려내고 있으며 원포션 시스템으로 간편하고 위생적인 조리 방식을 도입해, 경험이 없는 창업주라도 쉽게 도전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요런 떡볶이는 유행에 민감한 20~30대 젊은 계층을 겨냥해 뉴욕풍 카페 컨셉을 도입하고, 자체 개발한 각종 떡볶이 메뉴로 고객 층을 넓혀가고 있으며 매장을 찾은 고객들은 색다른 매장 인테리어와 세련된 분위기에서 떡볶이를 즐길 수 있다. 
 
업종의 특성상 고객 분포가 넓어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장점으로 인해 경험이 없는 창업주라도 쉽게 도전할 수 있다. 특히 가정주부나 명예퇴직자 등 소자본으로 사업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므로 관심 있는 창업주들은 눈여겨 볼만하다.

 

주점창업, 룸타입주점 꾼노리
 
▲ 꾼노리     © 곽정남

고객은 즐겁고, 매장의 매출은 올라가는 인테리어. 특히 요즘 젊은이들은 각종 동호회와 마니아 모임 등 소수 그룹 모임이 활성화되면서 `룸타입 주점`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러한 독립공간은 고객들의 프라이버시는 물론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무엇보다도 기존의 오픈형 매장이 아닌 각각의 테마가 있는 독립형 룹타입 주점이다보니 옆자리 손님들과 매장의 시끄러운 음악 소리로부터 방해 받지 않고 친구들과 모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꾼노리(
www.ikkun.co.kr)는 호텔급 주방장이 직접 조리하는 70여 가지의 수작요리를 즐길 수 있다.손맛 좋은 조리사들이 있는 직접 조리하기 때문에 기존 주점들의 패스트 푸드식 안주가 아닌 고급 요리 안주를 즐길 수 있다. 한식과 중식, 양식, 일식 등이 총망라된 다양한 메뉴는 골라먹는 재미까지 있다.
 
이처럼 세련된 인테리어, 다양한 호텔식 수작요리, 부드러운 술, 즐거운 이벤트는 물론 프라이버시를 존중해줄 수 있는 독립식 공간의 룸타입 주점으로 새로운 트랜드를 만들어 나가고 있는 꾼노리는 이러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주점창업 시장에서도 커다란 각광을 받고 있다.
 
꾼노리는 주점창업을 희망하는 창업자들에게 가맹점 오픈 시 필요한 주방장을 채용에서부터 관리, 조리 등을 지속적으로 교육, 가맹점주가 안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과학적인 입지 분석시스템 도입으로 가맹점의 빠른 손익분기점 달성을 위해 본사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따라서 매월 셋째주 목요일 오후 4시에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으므로 술집창업,주점창업,호프창업등 안정적이고 성공적인 창업을 원하는 예비창업자들은 꾼노리의 경쟁력에 특히 관심을 가져볼만 하다.
 
 
삼겹살 전문점 볏짚삼겹살 도누가그릴

 
▲ 도누가그릴     © 곽정남

최근 맛의 차별화는 물론 창업의 안정성, 수익성을 확보하면서 예비창업자들의 이목을 끄는 삼겹살 전문 프랜차이즈 도누가그릴이 각광받는 창업아이템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도누가그릴은 일반 볏짚삼겹살 업체들이 매장에서 초벌작업을 하는 것과 달리, 도누가그릴은 제조공장에서 가공된 제품을 공급받아 별도의 조리 과정이 필요 없다. 때문에 초벌작업에 들어가는 시간과 인력을 절감할 수 있는 것. 또한 자체 7단계 생산안전시스템을 거친 안전한 제품만을 생산하고 있다.
 
일반적인 삼겹살집과 달리 도누가그릴(
www.donugagrill.com)에서 제공되는 삼겹살은 모두 3센치의 두툼한 통삼겹살을 사용하고 있다. 두툼한 통삼겹살은 고기를 구울 때 빠져 나오는 육즙의 손실을 최소화 하고, 고기를 씹을때 육질의 부드러운 식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 3센치의 두툼한 통삼겹살만 고집하고 있다.
 
특히 중앙 집중식 물류시스템을 통해 삼겹살에서부터 소스까지 업주가 따로 조리할 필요 없도록 완제품으로 공급하고 있다. 매장에서는 포장만 뜯어 바로 사용하면 돼 초보자도 쉽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
 
삼겹살창업,음식점창업,고기집창업,삼겹살 프랜차이즈등에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은 사업설명회에 참여하여 도누가그릴의 경쟁력에 관심가져 볼만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