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박종준 기자 = 현대카드가 새봄을 맞아 내달 30일까지 다양한 외식 쿠폰과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는 ‘현대카드 새봄맞이 외식 이벤트’를 연다고 9일 밝혔다.
 
현대카드에 따르면 다음 달 18일까지 전국 모든 음식점에서 현대카드로 2만 원 이상 결제한 후 홈페이지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1등(1명)에게는 5~6월 외식 가맹점에서 사용한 금액을 최대 200만 원까지 전액 지원하고, 2등(20명)에게는 파리바게뜨/배스킨라빈스 상품권 5만 원권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우노(UNO) 레스토랑 이용권(5명)과 스타벅스 까페라떼(300명)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현대카드 회원들을 위한 외식쿠폰 이벤트도 풍성하다.
 
여기에는 불고기브라더스 서울식 불고기(300g) 무료 쿠폰을 비롯해 무스쿠스 10%, 파파존스 20% 할인 쿠폰, 세븐스프링스와 제시카키친 1만 원 할인권, 하겐다즈 10% 할인 및 ‘아이스크림+아메리카노 DC팩’ 등 다양한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또 현대카드 홈페이지 내 쿠폰 코너에서는 전국 500여 개 음식점의 할인 쿠폰을 언제나 자유롭게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