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앤존PC방’-‘제이씨현시스템’ 업무협약 계약체결
 
 
최단기간 업계1위로 자리매김한 제대로된 PC방 존앤존PC방(대표 백호근, www.zonenzone.co.kr)은 국내최강의 IT 개발업체 제이씨현시스템㈜과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하고 또 다른 도전에 나섰다.
 
 
▲     © 이 준
이미 업계최초 인테리어 특허 획득과 벤처기업인증을 받고,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 4년 연속 수상, 프랜차이즈의 우수업체에만 그 자격이 주어지는 국민은행 ‘KB 프랜차이즈 대출’로 선정되는 등 명실상부한 최고의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으로 우뚝 선 브랜드이다. 존앤존PC방이라는 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존앤존에프씨와 제휴를 체결한 제이씨현시스템㈜는 코스닥 등록 업체로서 7개의 계열사를 보유하고 있는 국내 IT유통의 1위 업체로 최신 고급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회사이다.
 
 
업무협약에 따라 우선적으로 Udea PC공급을 할 예정인 존앤존PC방은 초고속, 대용량, 환경성, 내구성, 호환성 등 최적화된 전문PC방용 장비를 안정적이고 경제적인 가격에 공급받을 수 있고, 제이씨현시스템㈜는 축적된 기술력과 오랫동안 막대한 투자비로 개발한 제품으로 PC방 업계 진출의 교두보로 마련했다는 점에서 그 의의가 크다.
 
 
이번에 공급될 PC는 ㈜존앤존에프씨 마케팅 담당자가 “저희 일산의 초대형 매장에서 샘플PC 테스트 후 교체를 완료 했는데 소비자와 점장 모두 감동적인 만족을 해서 기대감에 가슴이 설랜다”라고 말할 만큼 높은 기술과 오랜 경험을 갖고 있는 존앤존PC방에서도 인정을 하는 제품이다.
 
 
업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본 전략적 업무제휴를 통해 최근 활기를 보이고 있는 존앤존PC방은 경쟁력이 더욱 강화하게 되고 제이씨현시스템㈜은 사업영역이 넓어질 것으로 예상되면서 업계로서도 이번 제휴가 어떤 결과를 가져올 것인지에 대해 눈과 귀를 곤두세우고 있다. (창업문의: ☎ 1588-0672)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