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마사지에서 성형수술까지 주름 예방과 관리를 위한 다양한 방법들이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수술적 처지 없이 간단히 시술받을 수 있는 성형시술법인 한방쁘띠성형이 최근 여성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한의학에서 시술되는 한방쁘띠성형은 천연재료에서 추출해낸 생채적 물질을 이용해 주름과 얼굴 근육의 처짐 등을 간단하고 안전하게 교정할 수 있는 성형시술법. 한방으로 성형을 한다는 것이 언뜻 이해가 되지 않을 법도 하지만, 칼을 대는 성형수술의 부작용과 후유증을 염려하는 이들에겐 한방시술이 더없이 반갑다.  
 

한방쁘띠성형은 특히, 시술 후 특별한 관리가 필요없고,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다는 측면에서 직장인 여성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국내 한방쁘띠성형을 선도하고 있는 참한의원(www.charmhan.co.kr) 김도준 원장은 “한방쁘띠성형도 성형외과 수술과 같은 효과 즉,  주름개선, 코높임 등 코성형, 광대축소와 얼굴 윤곽교정, 사각턱 축소, 볼 처짐 개선, 가슴성형, 힙업성형 등이 가능하다”면서, “오히려, 부작용 없이 30분 안팎의 시간이면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 있고, 시술 흔적이 거의 없고 일상 생활에 아무 지장이 없다”고 강조했다.
 

한방쁘띠성형의 특징은 전산마취, 절개, 입원 등의 복잡한 수술적 처치 과정이 없이, 피부 층에 약침(약실)을 놓음으로써 피부 자체의 탄력을 개선시킨다는 것. 뿐만 아니라 경락 이론에 입각해 피하지방 및 근막, 근육을 자극하여 기혈순환을 원활히 소통시킴으로써 안면 부위 문제점을 개선하는 데에 주안점을 두고 있다.  

나이가 들면서 노화가 진행되고 피부의 탄력성이 떨어지면서 주름 등 신체적 변화가 생기는 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이다.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 의료기관의 도움을 받는 것도 방법이나, 무엇보다 긍정적인 사고와 규칙적인 운동으로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할 것으로 보인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