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에서 들어온 병원균에 저항하는 힘'을 일컫는 면역력. 신종플루의 확산으로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홍삼이 면역력 강화식품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홍삼은 성장기 어린이의 면역력 증진과 원기회복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아이들에게는 홍삼의 맛과 향이 거부반응을 일으켜 먹이기가 쉽지만은 않다.
 
신종플루와 감기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자녀가 건강하게 겨울을 나길 바라는 부모의 바람을 담아 어린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홍삼제품이 출시돼 인기를 끌고 있다.
 
태웅식품(http://taewoongfood.com, 대표 장순호)은 높은 홍삼 함량과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어린이홍삼 ‘빼꼼이랑 튼튼쑥쑥’을 출시했다. ‘빼꼼이랑 튼튼쑥쑥’은 면역력 증진과 원기회복을 위해 탄생한 어린이용 건강기능식품으로 요구르트맛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들이 자칫 거부반응을 보일 수 있는 홍삼 특유의 쓴맛을 줄이기 위해 벌꿀과 자일리톨, 이소말토올리고당을 사용해 부드러운 맛과 향을 유지했다.
 
또한 아이들과 친숙한 인기애니메이션 캐릭터인 '빼꼼'을 마케팅해 아이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했다. 빼꼼은 2008년 대한민국 애니메이션 대상에서 인기상을 받은 인지도 있는 국산 애니메이션으로 시청률 대비 높은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캐릭터다.
 
▲   태웅식품 '빼꼼이와 튼튼쑥쑥'  © 이강미

디자인과 맛을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 친근하게 다가간 반면 홍삼 함량은 더욱 강화했다. 홍삼농축액 함량, 조사포닌(유효사포닌) 함량 등 타사의 어린이홍삼과 비교했을 때 더욱 높은 홍삼 함량을 자랑하고 있다.
 
현재 옥션, 지마켓 등 오픈마켓에서 판매중인 이 상품은 2개 이상 구입 시 칼슘, 비타민, 토코페롤 제품 중 택일, 3개 구입 시 두 개 제품을 선택해 함께 배송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태웅식품은 또한 신제품으로 스포츠보충제 'GM WPH'와 ‘GM WPH PLUSWEIGHT’를 출시하고 판매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은 일반식품으로서 인증이 불확실한 반면 'GM WPH'는 식품의약품안정청을 통해 건강기능식품으로 등록됐으며, 식약청의 까다로운 검사를 통해 제품의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증 받았다.
 
고객의 삶에 건강한 웃음, 건강한 마음, 건강한 생활이 열매 맺게 되기를 제품을 통해 지원해 온 태웅식품은 28년의 역사를 자랑한다. 홍삼원료의 다양한 전통 건강식품은 물론 연질캅셀, 하드캅셀, 타블렛 및 파우치 제품들과 홍삼토닉제품을 위시로 한 각종 기능성음료 및 청량음료를 연구, 생산해 왔으며 국내 제약회사와 대형할인점에도 납품하고 있다.
 
장순호 대표는 "앞으로도 투명한 경영과 끊임없는 연구, 생산, 유통, 판매상의 철저한 관리를 통해 기존 사업분야는 물론 건강한 세상을 만드는 건강한 브랜드의 제품을 개발, 성장시켜 믿을 수 있는 건강 기능성식품 기업의 지표가 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태웅식품에서는 건강식품복합브랜드 '태웅동의보감'의 가맹사업을 시작했다. 프랜차이즈 가맹문의는 ☎031-713-9092,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