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에게 잘 준비된 연말정산은 연말의 또 다른 즐거움, 13월의 보너스를 의미한다.  그러나 13월의 보너스가 그냥 생기는 것은 아니다. 해마다 바뀌는 연말정산 소득공제 혜택, 혹시 내가 모르는 연말정산 제도는 없는 지 등 꼼꼼히 챙겨야 가능하다.  

대한금융경제연구소(KFEI)에서는 개인이 놓치기 쉬운 연말정산 바로알기를 포함,  ‘직장인 부자되기’ 프로젝트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포공항 아울렛을 대상으로 시작되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직원들은 연말정산 바로알기, 내게 맞는 펀드고르기, 기타 다양한 재테크 기법 등 직장인들이 알아야 할 금융정보를 교육받게 된다. 

▲ 부자되기 프로젝트, 김포공항 아울렛 직원 공지     © 김성은 기자
 
김포공항 아울렛 대상 설명회는 11월 25일(수)까지 6일간 진행되고 있으며, 또한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실손보험과 복리이자를 연상케 하는 의사와 마술사 복장이 등장하여 직원들에게 금융정보와 함께 즐거움을 선사한다. 

대한금융경제연구소 홍정우 대표는 직장인이 부자가 되기위해서는 금융에 대한 기초지식이 반드시 필요하다며 이번 프로젝트의 취지를 설명하면서, 앞으로 많은 기업과 협력하여 직장인들의 금융기초지식 확립에 적극적인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직장인 부자되기 프로젝트는 각 기업의 신청에 의해 무료로 진행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한금융경제연구소(02-554-1443)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