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촌 e-편한세상의 고풍스런 실내 장식 ©이강미
경기 안양시 평촌에 위치한 평촌 e-편한세상 아파트가 157㎡~187㎡ 220가구 중 일부 잔여세대를 분양 중이다.


 평촌 e-편한세상은 1만6855㎡의 대지에 지하2층 지상16층 7개 동에 157㎡ 92가구, 187㎡ 115가구, 186㎡ 13가구 등 총 220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계약금 5%에 중도금은 무이자 조건으로 분양 중이며, 동·호수 지정이 가능하고 분양권 전매가 자유롭다. 입주는 2010년 6월로 예정이며 입주 후 2년간 대출이자의 55%를 지원해, 내 집 마련의 꿈을 가진 입주자들에게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경기도 지역은 현재 의왕시 내손동에 포일 주공을 재건축한 포일 자이 2540가구가 분양 중에 있고 대우사원아파트 재건축도 준비 중이다. 이 개발계획이 완성이 되는 시점에는 이 지역이 미니 신도시로 탈바꿈하게 된다. 이에 따라 e-편한세상도 미니 신도시 투자자들의 관심 매물로 떠오르고 있는 추세다.

 평촌 e-편한세상은 486대의 주차공간을 마련해 1세대당 2대 이상의 차를 주차할 수 있으며 평촌지역에서는 최초로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아파트로 설계됐다.

 또한 아파트 설계 디자인부분에서 특허를 획득한 ‘오렌지로비’가 최초로 설치되어 입주자들의 편의를 극대화 시켰다. 오렌지로비는 계단이 없는 동 출입구를 제공해 램프나 계단을 오르지 않고도 엘리베이터의 탑승이 가능하고 1층 세대는 전용 홀 공간을 마련해 사생활 침해를 받지 않도록 설계되었다.

아파트 내부는 한옥스타일로 꾸며졌다. 정사각형의 나무틀을 수작업으로 이어 붙인 ‘우물천장’으로 거실을 고풍스럽게 단장했다. 건물 옥상엔 태양광 설비를 이용해 단지 전체의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평촌 e-편한세상의 교통환경은 지하철 4호선 인덕원역이 도보 5분 이내에 위치해 있고, 과천대로를 이용해 사당까지 차량으로 10분 이내로 도착이 가능하다. 또 서울외곽순환도로와 과천~의왕간 고속도로 등 수도권 남부의 핵심 교통망을 쉽게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제2경인고속국도의 직접 수혜지로 평가 받고 있다. 

 
주변 생활 환경으로는 벌말초교를 비롯한 중·고등학교 학군이 밀집되어 자녀를 둔 입주자들에게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주변에 이미 대형 단지들이 들어서 있어 E-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 마트와 농수산물 도매 시장 등 각종 편의시설 및 충분한 상권을 보유하고 있다. (분양문의031-424-0261)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