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현재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원서접수를 진행하고 있는 외국계 기업의 채용정보 소식이다.

 
▲     © 이뉴스투데이

기업별로는 일본 종합무역상사인 한국미쓰비시상사가 해외영업 담당자를 뽑는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 이상의 학력을 소지한 30~35세의 남녀 중, 영어 및 일본어로 업무 수행이 가능한 자를 대상으로 모집을 진행한다. 이 외에 에너지 사업부문 경력자는 채용 시 우대한다고 당사는 밝혔다. 지원서 접수 방법은 당사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입사지원이며, 입사지원서는 채용시까지 접수 받는다.
 
한국암웨이가 당사 물류기획부에서 일반사무 업무를 담당할 신입사원을 뽑는다. 경영 또는 물류관련학과 전공자, 영어 능숙자, MS-Office 사용 능숙자, TOEIC800점 이상자에 한해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채용 확정 후, 신입사원이 담당할 업무는 구매 요청서 및 주문 건 처리, 부서 지원, 세일즈 포케스트 등이다. 한국암웨이는 위의 지원자격 요건 외에도 차분하고 꼼꼼한 성격의 지원자를 선호한다고 밝혔다. 지원희망자는 오는 19일까지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주)글락소스미클라인은 Medical Representative를 두 자릿수 규모로 뽑는다. Representative는 당사의 제품을 알리고 홍보하는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4년제 정규대학 기졸업자 및 올해 2월 졸업 예정자 중 영어와 한국어 사용이 능숙한 자는 연령과 성별의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희망자는 오는 14일까지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입사지원하되, 반드시 영문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워드파일로 함께 첨부해야 한다.
 
미쉐린코리아(주)와 한국야마다케(주)는 기술영업 사원을 뽑는다. 대졸 이상의 학력 소지자 중, 미쉐린코리아(주)는 영어사용 능통자를, 한국야마다케(주)는 일본어사용 능숙자를 대상으로 모집을 진행한다.
 
이 외에도 지멘스(주), 한국마이크로시스템즈(주), 메리케이코리아(주)는 인턴사원을 모집하며, 월마트와YKK한국(주), 한국바스프(주) 등은 경력사원을 뽑는다.
 
외국계 기업의 채용정보 및 상세 모집요강은 잡코리아 채용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양미영 기자> myyang@enewstoday.co.kr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