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공채시즌을 앞두고 주요 대기업 경력직 채용이 활발하다.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에 따르면 현대건설, 삼성석유화학, LG데이콤 등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 현대건설(www.hdec.kr)은 PF개발사업 전문인력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부동산개발 사업추진, 설계이다. 관련학과 4년제 대학이상 졸업자로 해당분야 경력 3~5년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29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다.
 
▲ 삼성석유화학(www.myspc.co.kr)은 태양광, 케미칼, 서산플랜트 부문에서 경력자를 모집한다. 학사이상 학력 소지자로 관련분야 4년이상 경험자, 외국어 능력 우수자에 한한다.(단, 석사는 2년 이상 경험자도 가능) 다음달 30일까지 채용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 LG데이콤(www.lgdacom.net)은 HRD분야에서 경력사원을 뽑는다. 대기업 교육 관련 분야 5년 이상 경력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교육학 전공자, 교육과정 개발 경험자 등은 우대한다. 29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접수 가능하다.
 
▲ GS홈쇼핑(company.gseshop.co.kr)은 식품 MD, 보험기획, 해외사업지원 분야에서 경력직 채용을 진행중이다. 분야별로 자격요건을 갖춘자에 한해 지원할 수 있다. 3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 포스데이타(www.posdata.co.kr)는 기획, IR/홍보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분야별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지원이 가능하다. 분야별로 MBA, 비즈니스 영어회화 가능자 등은 우대한다. 입사지원은 31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하면 된다.
 
▲ 대우로지스틱스(www.dwlogistics.co.kr)는 해외영업, 인사, 회계, 자금 부문에서 경력직원을 뽑는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전학년 평점 평균 3.0 이상인 자로 분야별 2~5년 이상의 경력이 있어야 한다. 상경계열 전공자, 영어 능통자, 국가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사람인에서 접수방법을 확인한 후 31일까지 지원 가능하다.
 
▲ SK커뮤니케이션즈(corp.nate.com)는 경영지원, UI개발, 서비스기획 등 5개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학(원) 졸업자로 분야별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한다. 국가보훈대자 등은 우대한다. 접수는 다음달 1일까지 온라인지원만 할 수 있다.
 
 
<신윤철 기자> sin@enewstoday.co.kr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