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복교회 이웃돕기 성금기탁식. [사진=군산시]
개복교회 이웃돕기 성금기탁식. [사진=군산시]

[이뉴스투데이 전북취재본부 김은태 기자] 군산 개복교회(담임목사 여성헌)가 주위의 어려운 이웃에게 써달라며 성금 1000만원을 29일 군산시에 기탁했다.

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교회 설립 130주년을 기념하고 3월 31일 부활절을 맞는 성도들의 헌금으로 마련됐다.

여성헌 담임목사는 "개복교회가 군산에서 가장 오래된 교회로서 지역 주민들과 늘 함께 했다"면서 "성도들이 한 마음으로 모은 성금이 힘든 이웃에게 따뜻한 희망으로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꼭 필요한 사람들에게 전달해 어려운 가정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군산 개복교회는 1894년 미국 선교사 이눌서 목사와 유대모 의료 선교사가 군산에 상륙해 순회 전도를 시작한 군산 최초교회로 2018년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에서 '한국 기독교 역사사적지'로 지정됐다.

또한, 성금 외에도 2021년부터 4년째 부활절 기념 달걀을 군산시청을 비롯한 11개 기관의 3350명(6700개)에게 매년 전달하며 이웃 간의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