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마틴’ 더현대 대구 팝업스토어 현장. [사진=하고하우스]
‘킴마틴’ 더현대 대구 팝업스토어 현장. [사진=하고하우스]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하고하우스(대표 홍정우) 마뗑킴이 운영하는 하이엔드 라인 ‘킴마틴(KIMMATIN)’이 더현대 대구에서 두 번째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29일 킴마틴에 따르면 팝업스토어는 이날부터 오는 4월 11일까지 더현대 대구 지하2층 팝업 스테이지에서 약 2주간 진행된다. 하고하우스는 지난 2월 더현대 서울에서 전개한 킴마틴 첫 팝업스토어의 뜨거운 열기에 주목, 고객들의 브랜드 경험을 확대할 수 있도록 두 번째 팝업스토어 오픈을 계획하게 됐다.

킴마틴 팝업스토어에서는 ‘24 스프링 컬렉션’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베스트 아이템들부터 슬링백, 레더 빅백 등 킴마틴의 무드가 더해진 액세서리 등 다채로운 상품들을 준비했다.

팝업스토어 매장 역시 시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오브제들로 구성하는 등 킴마틴만의 러프하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담아 유니크한 컨셉으로 연출했다.

킴마틴은 이번 팝업 오픈을 기념해 스페셜 할인 혜택과 함께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킴마틴 패디드 로고 백’을 한정수량으로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에어로케이 일본 왕복 항공권’을 포함한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100% 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선착순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하고하우스 관계자는 “킴마틴의 웨어러블하면서도 특유의 세련된 스타일이 돋보이는 24 스프링 컬렉션을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하고하우스는 킴마틴이 차별화된 가치를 기반으로 독보적 입지를 구축할 수 있도록 전사적 역량과 지원을 아낌없이 보탤 계획”이라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