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할머니 보쌈족발의 명품도시락 메뉴가 군부대 단체도시락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원앤원]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명품도시락 메뉴가 군부대 단체도시락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원앤원]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외식 기업 원앤원이 운영하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명품도시락 메뉴가 군부대 단체도시락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올해 1월부터 3월까지 200개 이상 단체도시락 주문 건수 중 군부대 주문 건수가 전체 약 50%에 달한다고 밝혔다.

대량 주문 시 원활한 공급을 위해 가맹점 간 협업 시스템을 갖춰 안정적인 공급을 가능하게 했다. 지난 3월 25일,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군부대에 보쌈도시락 1367개 공급을 위해 인근 8개 매장이 협업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도시락 믿을 수 있는 브랜드의 도시락으로 무엇보다 군인들의 체력을 보충해 줄 수 있는 고단백 영양식인 동시에 푸짐한 양으로 든든함까지 갖춰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베스트 메뉴인 보쌈도시락의 경우, 보쌈 수육 아래 보온팩을 넣어 사계절 내내 따뜻한 식사가 가능하며 전국적으로 매장이 분포돼 있는 만큼 대량 주문도 안정적으로 공급할 수 있다는 점 또한 강점이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관계자는 “명품도시락은 호불호 없는 맛과 푸짐한 양은 물론 49년의 오랜 전통을 가진 브랜드가 갖는 신뢰도까지 더해져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안정적인 공급망으로 대량도시락 주문에 최적화되어 있는 만큼 군부대 주문은 물론 학교, 회사 등 단체도시락으로 선호도가 매우 높다”고 전했다.

한편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바쁜 점심시간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간편한 덮밥 메뉴부터 고급 모임이나 회의 메뉴로 손색이 없는 명품도시락까지 세분화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단체도시락 주문 시 수량에 따라 재래김 또는 VIP 우대권을 제공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