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대병원 건강검진 협약식. [사진=익산교육지원청]
원광대병원 건강검진 협약식. [사진=익산교육지원청]

[이뉴스투데이 전북취재본부 김은태 기자] 익산교육지원청(교육장 정성환)과 원광대학교병원(병원장 서일영)이 28일 건강검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원광대병원 일원홀에서 가진 교직원 건강증진을 위해 업무제휴 협약은 맞춤형 복지비 건강검진 패키지 할인 적용을 비롯해 교직원과 배우자, 그의 직계 존·비속 이용 가능, 협약기간 1년씩 자동 연장 등을 주요 내용으로 담고 있다.

이를 통해 익산교육지원청 관내 교직원은 일상적인 건강관리에 더욱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게 됐다.

원광대학교병원도 지역사회에 더 나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게 된다.

2021년 이후 양 기관의 이같은 협력은 계속되고 있으며, 앞으로도 두 기관은 지역사회 발전에 큰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익산지역 의료서비스의 유기적인 협력관계를 통해 지역주민들의 건강과 복지가 지속적으로 향상될 전망이다.

익산교육지원청 정성환 교육장은 "이번 업무제휴 협약을 통해 교직원의 건강을 더욱 전문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면서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익산교육지원청과 원광대병원의 협력은 더 큰 성과를 이룰 것이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