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광주전남취재본부 송덕만 기자] 문금주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후보(고흥보성장흥강진)가 28일 희망캠프 관계자 및 선거운동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공식 선거운동을 알리는 출범식을 개최했다.

[사진=문금주 후보 선거사무소]
[사진=문금주 후보 선거사무소]

문금주 후보의 희망캠프 출정식은 선거구인 고흥 보성 장흥 강진군 4개 군에서 열렸다.

이번 출정식에서는 총선 승리를 위한 문금주 후보의 유세와 함께, 각 군의 선대위원회 선대위원장을 소개하고 선거기간 중 공명정대한 선거를 위한 결의 다지는 자리를 가졌다.

출정식에는 문금주 후보와 치열하게 경선을 치렀던 김승남 의원이 참석해 민주당의 승리와 윤석열 정권 심판을 위해 문금주 후보를 지지해달라는 유세를 진행했다.

이후 고흥 보성 장흥 강진군 군의회 의장 및 의원, 전라남도 도의원 등이 문금주 후보의 당선을 위해 힘을 모았다.

문금주 후보는 "공명정대한 선거를 통해 압도적으로 승리해서 윤석열 검찰독재정권을 심판하고, 고흥 보성 장흥 강진군의 새로운 도약의 길을 만들어가겠다"라며 "저 문금주와 원팀 민주당이 우리 지역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