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민 가족공원사업단장(왼쪽 네번째), 김종필 이사장을 대독해 위촉장을 수여하고 단체 기념촬영. [사진=인천시설공단)
안재민 가족공원사업단장(왼쪽 네번째), 김종필 이사장을 대독해 위촉장을 수여하고 단체 기념촬영. [사진=인천시설공단)

[이뉴스투데이 인천취재본부 조동옥 기자] 인천시설공단(이사장 김종필)이 안전하고 쾌적한 인천가족공원을 조성키 위해 28일 시민 환경지킴이를 위촉했다.

인천가족공원 환경지킴이는 인천가족공원에 대한 지역 주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독려하고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가기 위해 시민들을 대상으로 추진되고 있다. 올해는 3월부터 12월까지 약 10개월간 활동하며 매 분기마다 정기회의와 플로깅 행사 등을 통해 인천가족공원 운영에 대한 다양한 의견과 개선사항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부평2동과 간석2동 등 인천가족공원 인근 지역 주민 7명을 환경지킴이로 위촉했다. 또 정기회의를 실시해 인천가족공원의 주요 현안을 공유하고 운영 방향과 개선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김종필 이사장은 “시민 환경지킴이 활동을 통해 시민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청취하고 반영하며 아름답고 깨끗한 인천가족공원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