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 로드 레이스' 이미지. [사진=노랑풍선]
'코코 로드 레이스' 이미지. [사진=노랑풍선]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노랑풍선은 괌정부관광청과 함께 괌의 아름다운 자연을 느끼며 달릴 수 있는 '코코 로드 레이스' 상품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올해로 14회째를 맞는 ‘코코 로드 레이스’는 괌의 국조이자 괌 지역의 멸종위기종인 ‘코코새(괌 뜸부기)’ 보존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높이고 이를 위한 보호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지난 2005년 시작된 마라톤이다.

만 4세부터 12세까지의 어린아이들을 위한 ‘코코 키즈 펀런’과 청소년 및 성인들을 위한 ‘코코 로드 레이스’로 나눠 진행된다.

먼저 코코 키즈 펀런은 △0.6KM △1.6KM △3.3KM 등 총 3가지 구간으로 구성돼 있으며 푸르른 잔디가 해변까지 연결돼 아름다운 자연을 자랑하는 이파오 비치 공원에서 진행된다.

코코 로드 레이스는 △만 14세 이상이 참여할 수 있으며 오전 5시에 시작해 21.0975KM를 달리는 ‘하프마라톤’ △전 연령이 새벽 5시 30분부터 출발하는 ‘10KM’ 등 총 2가지 코스로 조형물과 시원한 바닷바람이 어우러진 거버너 조셉 플로레스 해변공원에서 열린다.

참여 방법은 노랑풍선 홈페이지 내 해당 상품 페이지에 있는 ‘코코 로드 레이스 온라인 사전 신청하기’를 클릭해 링크된 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대회 참가자에게는 완주 티셔츠(전원)와 메달(부문별 상위 3명 한정)이 수여된다.

노랑풍선은 오는 4월 11일까지의 출발 고객을 대상으로 같은 달 14일 '코코 로드 레이스' 대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준비했으며 레이스에 참가하는 고객 모두에게 대회 참가비를 지원한다.

상품은 △리가로얄 라구나 리조트 △힐튼 호텔 프리미어타워 △닛코 호텔 △츠바키 타워 △PIC 리조트 등 현지에서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숙소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숙소 내 스파나 워터 슬라이드 등 다양한 부대 시설을 이용해 편안한 휴양도 즐길 수 있다.

또한 △맑은 바다와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는 '아가나' △연인과 부부들이 들리는 필수코스 '사랑의 절벽' △괌 아가나의 대표 명소이자 포토 스팟으로 유명한 '스페인 공원'을 관광할 수 있으며 아름다운 태평양 바다에서의 크루즈와 낚시 체험, 스노클링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호핑투어’ 등 고객이 직접 선택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특히 노랑풍선은 이번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객실 업그레이드 △음료 쿠폰 △레이트 체크아웃 △부대 시설 사용 가능한 ‘골드 카드’ △스파 할인 쿠폰 △허스키 컵(성인 1인) △미니바 이용 쿠폰 △레스토랑 할인 쿠폰 △호텔 F&B 쿠폰(50달러 상당) 등 숙소 별로 상이한 혜택을 제공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서태평양에 위치한 괌은 따뜻한 날씨와 비교적 짧은 비행시간으로 가족 및 연인들이 많이 찾는 관광지 중 한 곳”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괌에서의 특별한 체험과 동시에 몸과 마음을 모두 건강하게 힐링할 수 있는 경험을 맞이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