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에어로스페이스 채용설명회[사진=국립창원대]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채용설명회[사진=국립창원대]

[이뉴스투데이 경남취재본부 박영준 기자]국립창원대학교는 한화에어로스페이스와 국립창원대 사림강당에서 ‘2024년 상반기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채용설명회’를 개최해 학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국립창원대에서 열린 이번 채용설명회는 한화에어로스페이스의 인사담당자와 졸업생 현직자가 멘토로 참여해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사업소개, 상반기 공채 전형 안내, 취업준비에 축적된 지식과 경험, 취업을 위한 노하우 등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한화에어로스페이스에 재직 중인 졸업생 2명이 멘토로서 별도의 상담을 진행하며 재학생 60여 명을 직접 만나서 취업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등 한화에어로스페이스를 목표로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시간이 됐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인사담당자는 “상반기 공채를 통해 우수한 국립창원대 학생들이 한화에어로스페이스에 입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국립창원대와 연계해 채용 전형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오는 4월 8일까지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 중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